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대만 중앙기상국, "'펄펄' 끓는 찜통 더위 계속 이어질 것"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연이은 찜통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다음주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됐다.



대만 중앙기상국은 타이베이 다음주 최고기온이 36~37도에 달할 것으로 예보했다.

중앙기상국은 자외선지수도 높을 것으로 내다봤다.

정밍뎬(鄭明典) 대만 중앙기상국 기상예보센터 주임은 더위로 에어컨이 없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8월11일~8월17일 대만 타이베이 신이구 예상기온 [페이스북 캡처]

최근 인기 뉴스

오우양나나가 공개한 하트볼터치 화제

[글=서영]

오우양나나(歐陽娜娜)가 최근 공개한 화장법이 대만내 한류팬들을 사로 잡았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전했는데요.

오우양나나는 자신의 하트볼터치 법을 공개했습니다. 살짝 취한듯한 낮은 톤의 화장법은 귀여움을 자아냅니다.


"대만학생들 중국 가봐야 대만 소중한지 알것"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중국은 대만 학생들의 중국 유학 기준을 대폭 완화하는 한편 대학 입학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대만에서는 중국의 '통일전선' 정책 중 하나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대만인 잠든 사이 라인페이로 1천800만원 '도둑' 결제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한 네티즌이 하루 밤 사이에 라인페이로 50만대만달러가 결제도용됐다며 한 인터넷 사이트에 글을 올려 화제가 됐다.



23일 대만 언론들은 네티즌이 자고 있는 사이 라인페이로 고액이 결제됐다고 전했다.

17세 소년 대장암 말기? 원인은 3년간 라면과 패스트푸드 섭취해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한 소년이 게임에 빠져 쉬지도 않고 3년간 패스트푸드만 먹다 대장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



24일 중국시보에 따르면, 17세 소년이 게임에 빠져 제대로 쉬지도 않고 3년간 인스턴트 라면, 치킨, 소시지와 같은 패스트푸드만 먹어 이 같은 병에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