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25, 2018의 게시물 표시

웅장함이 느껴지는 가오슝 불광산(佛光山) 불타기념관(佛陀紀念館)

가오슝(高雄) 불광산(佛光山) 불타기념관(佛陀紀念館)에 있는 불상대불(佛光大佛)[전미숙 촬영 = 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에서 불교 문화로 가득한 관광지는 어디일까? 바로 가오슝(高雄)에 위치한 불광산(佛光山) 불타기념관(佛陀紀念館)이다.

동경올림픽서 '대만' 사용 국민투표 진행될까…35만명 서명 목표

자료사진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는 2020년 동경올림픽에 '대만'이란 국명을 사용해야 한다는 대만인들이 정명(正名) 운동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35만명의 정명운동 지지 서명을 받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中 대만독립 의식? 대만서 열릴 국제 스포츠 대회 돌연 취소

경기장 [타이중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전미숙(田美淑)] 내년 8월 대만 중부 타이중(台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제1회 동아시아청소년경기대회가 중국의 외압으로 돌연 취소됐다고 대만 빈과일보 등이 25일 전했다.

대만내 BBQ음식점 15곳 불합격

자료사진[류정엽 촬영 = 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4일 대만 경제일보와 자유시보에 따르면 행정원 소비자보호처는 전날 식재료, 위생 등 4개 항목 검사에서 6개 현시의 BBQ전문점 15곳이 불량했다고 밝혔다. 

대만 총통, "작년 55개 마약제조상 없앴다"…마약 단속 강화될 듯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전미숙(田美淑)] 대만 정부가 마약 단속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게이게임스에 '대만' 명의 사용해 대표팀 발족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성소수자(LGBT)를 위한 국제 종합 경기대회인 게이 게임스(Gay Games)가 오는 8월 4일부터 12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릴 예정인 가운데 '대만' 명의로 대표팀을 발족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HTC 인도시장 철수하나…"10명 남기고 전부 해고"

HTC가 인도에 처음으로 오픈한 컨셉스토어[포켓드로이드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휴대폰 제조사 HTC가 인도 시장에서 철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HTC의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지난해보다 49.25% 감소한 155억6천만 대만달러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