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8월 17,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행정원장, "미국이 대만 잠수함 사업 도울 것"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이 대만의 방위력 증강을 위해 잠수함 건조 사업을 도울 것으로 알려졌다.

대만, 2018년 경제성장률 상향 조정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경제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대만 행정원 주계총처가 올해 경제성장률을 상향조정했다고 대만 중앙통신이 17일 보도했다.

日,"대만 위안부 소녀상에 '극도유감'"…대만,"정부는 참여하지 않았다"

위안부 소녀상 제막 행사에 참가한 마잉주 전 총통[가오스푸 의원사무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지난 14일 '위안부 소녀상;이 세워지자 일본이 항의한 가운데 대만 외교부는 한 발 물러난 자세를 취했다.

대만·미국 위협용?…"중국 미사일 2천발 보유"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은 모든 사거리의 탄도미사일을 2천 발 보유해 미국과 대만에 위협을 가하고 있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미국이 발행한 '중국 군사력 보고서'를 인용해 17일 보도했다.

대만 쉐라톤, '중국대만' 표기한 메리어트그룹과 계약 취소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쉐라톤 타이베이 중허 호텔(台北中和福朋喜來登酒店)이 중국의 압박에 굴복해 예약 사이트에 '중국대만'이라고 일방적으로 표시한 메리어트 호텔 그룹과 계약을 끝내겠다고 밝혔다. SPG(Starwood Perferred Guest) 예약 사이트 중국어 간체자 버전에 대만이 '중국대만'으로 표기되어 있다[홈페이지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