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5, 2016의 게시물 표시

조직폭력배 행동대장 체포

먀오리(苗栗) 경찰은 반년 동안의 끈질긴 수사 끝에 지난 23일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폭력조직 삼광방(三光幫)파  진모 씨(33세)를 포함하여 조직원 9명을 체포 , 검찰에 송치했다고 발표했다.

삼광방(三光幫)의 행동대장으로 알려진 범인 진 씨는 조직의 위세를 등에 엎고 불법 무기 소지,  폭력 상해, 공갈 협박 , 살인 청부  및 살인 미수 등 조직원들과 함께 각종 불법을 자행해왔다.

진 씨는 경찰 조사 결과 도박 빚을 진 동생을 독촉 하던 사채업자 이모씨에게 앙심을 품고 유인 , 고문 후 총으로 살해한 혐의로 수배 중 이었다.

쯔위(子瑜), 내년 한국 고등학교 입학할 것으로 보여..

'대만의 빛'이라고 불리는 트와이스(TWICE)의 쯔위가 중학교 검정고시를 20일 무사히 마쳤다.

쯔위의 고향인 타이난시(台南市)에 위치한 샨화(善化)초등학교에서 쯔위는 시험을 봤다. 오후 3시 쯤 시험을 모두 마친 쯔위는 팬과 기자들을 향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라며 인사를 잊지 않았다. 그리고 곧장 매니저와 함께 현장을 떠났다. 
시험이 끝난 후 엄마와의 통화에서 "시험 잘 봤다"라며 웃으며 말했다고 대만 언론들은 보도했다. 
3월 신학기가 이미 시작하여 고등학교 입학을 할 수 없는 상황이므로 내년 3월에 고등학교 1학년으로 한국 고등학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옥산(玉山), 눈 내려... 대만 전역 습하고 추울 것으로 예상

중앙기상국(中央氣象局)은 금일 오전 10시 02분 위산(玉山)에 0.5도를 기록하며, 눈이 내렸다고 밝혔다.

대만 전역 17개 현과 시에는 현재 저온특보가 내려진 상태로 강한 대륙냉기단의 영향으로 대만 중북부 지역의 온도가 지속적으로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런 추위는 다음주 월요일까지는 계속될 것이며, 비는 다음주 토요일까지는 내릴 것이라 예보했다. 습하고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