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8월 18, 2015의 게시물 표시

[대만IT] 삼성 갤럭시 S6 Edge+, 9월 판매 시작

타이완 삼성전자(Samsung Taiwan)는 오늘 18일 타이베이 LE MERIDIEN TAIPEI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9월 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가격은 32GB를 기준으로 NT$ 26,880 (한화 약 100만원)로 책정되었다. 각 삼성전자 갤럭시 매장 및 중화전신(中華電信)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갤럭시 NOTE5도 뉴욕에서 발표된 직후 200대 한정 수량으로 대만에 15일 판매를 시작했었다. 출시 직후 대만 시장에 대해 공격적인 태도를 보이는 삼성전자는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완 삼성 이재엽(李載燁) 대표는 기자회견에서 금년 초 MWC에서 가장 우수한 디바이스로 주목 받았다며 기존과 달라진 신제품에 대해 설명하며 듀얼 심카드를 채택한 점을 강조했다 .
삼성 갤럭시S 시리즈는 대만에서 총 누적 판매 180만 대 이상으로 안드로이드 판매 부분 2위며, 1위는 총 누적 판대 200만 대 이상을 기록한 삼성 갤럭시 노트 시리즈이다.
삼성은 대만 휴대폰 시장에서 2014년 1위(25.4%)에서 2015년 상반기 현재 2위 (20%)로 밀려났다.

+대만은지금  @ 柳大叔, 愛臺灣的韓國人 제보/후원/제휴 문의: nowformosa@gmail.com 
Facebook 페이지: www.facebook.com/nowformosa → 바로가기

대만은 지금 現在臺灣


[대만생활] 15호 태풍, 이번 주말 대만 상륙

제 15호 태풍 고니(GONI, 天鵝)가 대만에 상륙할 것으로 보인다. 이 태풍은 17일 오전 2시 이후 규모가 중급 태풍으로 커졌다.

중심 기압은 935헥토파스칼로 20일 새벽쯤 태풍의 영향권에 들 것으로 보인다며 대만 기상국(氣象局)은 예보를 했다. 북서로 향하던 태풍은 21일(금) 쯤 북으로 방향을 바꿀 것이라고 덧붙였다.

2주 연속으로 주말마다 찾아오는 태풍에 대만 네티즌들은 "왜 또 금요일", "평일에 일하러 간 태풍 주말에 쉬러 대만에 오냐"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대만은지금  @ 柳大叔, 愛臺灣的韓國人 제보/후원/제휴 문의: nowformosa@gmail.com 
Facebook 페이지: www.facebook.com/nowformosa → 바로가기
대만은 지금 現在臺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