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2월 18, 2018의 게시물 표시

리덩후이 전 총통, 아직 퇴원 안해

리덩후이 전 총통(좌), 차이잉원 총통(우)[위키피디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자택에서 넘어져 부상을 입은 리덩후이(李登輝, 95) 전 대만 총통이 타이베이 룽쭝(榮總) 병원에 입원한지 20일째에 접어들었지만 퇴원을 못하고 있다.

"중국, 대만 국민당 집정도시로 관광객 몰아준다"

대만 남부 가오슝[사이트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 정부가 자국의 대만 방문 관광객들을 친중 국민당이 집정하는 도시로 몰아줄 것으로 보인다.

일본 공항 가짜 중국뉴스 유포자 알고보니 대만학생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9월 4일 태풍 제비로 일본 오사카 간사이공항 폐쇄 당시, 인터넷에 중국 버스만 공항에서 셔틀버스로 운영됐다는 가짜 뉴스는 대만의 한 대학생의 아이디로 올려진 사실이 밝혀졌다. [픽사베이]

2018년 대만 야구, 한국에 이어 세계 4위

한국과 대만 야구 경기[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올해에도 대만이 야구에서 세계 4위에 올랐다.

대만외교부, "대만 표기 '중국타이베이' 사용 자제해주세요"

자료사진 [류정엽=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외교부가 '대만' 명칭을 처리하는 원칙에 대해 공고했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17일 보도했다.

대만 레스토랑 10곳, 세계 레스토랑 탑1000에 선정

라 리스트 2019[사이트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 1천곳을 선정하는 ' 라 리스트 2019 '(La Liste)에 대만 레스토랑 10곳이 선정됐다.

대만 언론, "현대자동차, 엔진고장 세계 3번째로 낮다"

대만서 판매되는 현대자동차[대만 유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 자동차 전문 사이트 카엠디(CarMD)에서 엔진 고장률이 낮은 세계 10대 자동차를 발표한 가운데 '현대자동차'가 3위에 올랐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17일 보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