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5월 16, 2015의 게시물 표시

[대만BIZ] 대만 식품, SEOUL FOOD 2015에서 주목 받아

15일 대만무역센터(TAITRA)는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12일부터 열린 'SEOUL FOOD 2015'전시회에서 대만 식품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대만무역센터의 한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각 대형 백화점에서 대만식품에 대해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왔고, 대만에 다녀온 많은 한국인들이 대만의 많은 먹거리를 기념으로 사오기 시작하였다"면서 "대만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대만관에 대한 열기가 유독 다른 곳에 비해 높은 편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올 해 식품전의 전체 방문객이 지난 해에 비해 다소 줄었으나 대만관 방문객은 작년보다 많았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고구마아이스크림, 사탕 등은 주최 측의 예상을 엎고 조기 매진되는 등 행사에 참가한 많은 분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어 한국 시장의 진출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고 한다.

현재 대만 식품에 대한 관심이 대만을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 증가율 이상으로 높아지고 있어 앞으로 대만 식품의 한국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현재 대만무역센터 페이스북 팬 페이지(한글)대만무역센터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대만 사업에 관심이 있는 한국인을 위한 소통 창구를 마련해놓고 있으며, 사업 정보 뿐만 아니라 대만에서 열리는 모든 전시회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대만무역센터 서울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팬 페이지 바로가기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대만은지금  @ 柳大叔愛臺灣的韓國人 제보/후원/기타 문의: nowformosa@gmail.com 
Facebook 페이지: www.facebook.com/nowformosa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