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6월 30, 2020의 게시물 표시

대만 중화전신 5G 요금은 얼마일까?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30일 대만 최대 이동통신사 중 하나인 중화전신(中華電信)이 5G 서비스 개시 기자회견을 열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대만 중화전신 5G서비스 시작⋯총통,"대만, 미국・일본・한국과 함께 5G시대로 진입"

대만이 5G시대에 진입했다고 말한 차이잉원 총통 [총통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차이잉원(蔡英文) 총통이 30일 대만 최대의 이동통신사 중 하나인 중화전신(중화텔레콤) 5G 서비스 개통 기자회견에 참석해 "대만이 미국, 일본, 한국과 함께 5G시대로 진입했다"고 말했다.

대만 총통, "홍콩보안법 제정, 일국양제의 실패를 증명한 것"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홍콩 국가보안법이 30일 오전 중국 전국인민대회에서 15분여 만에 162명의 상임위원들의 만장일치로 통과되면서 홍콩주권반환일인 7월 1일 발효를 앞둔 가운데 차이잉원 대만 총통이 중국을 비판했다.

중국서 팬데믹 가능성있는 신종 독감 바이러스 발견돼

돼지 [셔터스톡]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에서 팬데믹 가능성이 있는 신종 독감 바이러스가 발견됐다고 대만 싼리신문 등 현지 언론들이 영국 BBC를 인용해 30일 보도했다. 

입법원 점거한 국민당 입법위원들 20시간만에 퇴각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제 1야당인 국민당 입법위원(국회의원)들이 입법원(국회)을 점거한 지 20시간만에 물러났다.

29일 타이베이 최고기온 38.9도⋯6월 사상 최고치 경신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베이에서  6월 29일 낮 최고기온이 38.9도를 기록했다고 대만 중앙기상국이 밝혔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