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1, 2018의 게시물 표시

중국, 동남아 거주 화교들에게 대만 국경일 참가 말라 경고

2016년 쌍십절 행사 참가한 차이잉원 대만 총통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이 동남아시아에 거주하고 있는 화교들에게 대만 국경일인 쌍십절에 참석하지 말 것을 요구했다고 자유시보 등이 1일 보도했다.

주타이베이한국대표부, 무료영화 상영회 타이베이, 난터우, 타이둥에서 개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주타이베이한국대표부는 대만 타이베이, 난터우(南投), 타이둥(台東) 에서 한국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9월 15일 한국어 토크콘서트 '한국과 대만의 대학 교류 나에게 맡겨라!'

<대만은 지금>은 오는 9월 15일 저녁 7시에 한국과 대만의 대학 교류에 힘쓰고 계신 장수임 교수님을 모시고 '한국과 대학 교류는 나에게 맡겨라!'라는 주제로 2018년 네 번째 한국어 토크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장수임 교수님은 성오대학교(醒吾大學) 국제교류처 한국어 미-유럽지역 담당 전임교수로 현재 한국과 대만의 대학 교류에 앞장서고 계십니다. 인생 스토리와 성오대 국제 교류 경험담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일시 : 9월 15일 토요일 저녁 7시~8시 반(6시 45분부터 입장 가능) -장소 : 台北市信義區市民大道六段320號1F(松山지하철역에서 4A 출구방향으로 감-〉松山車站 끝에 있는 에스컬레이트가 나오는 곳 끝까지 감->에스컬레이트를 타고 東門역으로 나옴-> 오른쪽 신호등을 건너면 도착) -참가비 : 200NTD (음료수와 간단한 먹거리 제공) -참가 인원: 선착순 15명 -사전 등록:  누르면 이동 이번 토크콘서트는 모두 한국어로 진행됩니다.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