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2월 13, 2015의 게시물 표시

[대만생활] 15일부터 날씨 추워져...

중앙기상국(中央氣象局)은 대륙냉기단으로 15일부터 18일까지 추워질 것으로 예보했다. 특히 북부 지역은 화요일(15일)부터 온도가 급격히 하강하여 20도에서 16도로, 중남부 지역은 수요일(16일)부터 추워질 것으로 내다봤다. 기상국 관계자는 수요일 북부 최저 온도는 12도, 타이베이 최저온도는 13도로 예상되나 일부지역은 12도 이하로 떨어질 가능성이 있다고 내다봤다. 중부 지방은 12-14도, 남부지방은 15도 정도로 예측했다. 또한 화요일부터 동북부 지역은 짧은 소나기가 내리며, 습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발표했다. 타이완 옥산(玉山) 설경 / 옥산관리처   +대만은지금   @  柳大叔, 愛臺灣的韓國人  (류정엽) 제보/후원/제휴 문의: nowformosa@gmail.com  Facebook  페이지: www.facebook.com/nowformosa →  바로가 기 카카오스토리 에서도  [대만은 지금]   을 만나세요! https://story.kakao.com/ch/nowformosa 다른 기사: [대만사회] 아리산(阿里山)에서 3중 충돌 사고 [대만정치] 대만 여권 파워, 세계 28위 [대만BIZ] 제 30차 한국-대만 관광회의 열려 [대만사회] 중학교 졸업여행 중 사고, 8명 중경상 [대만사회] 허깨비 보고 사고를 낸 택시기사

[대만연예] 임지령(林志玲), 언승욱(言承旭)과 재결합? 쌍둥이도 가능하다?

이미 여러해 전에 불혹의 나이를 훌쩍 넘었음에도,  20대 중반의 미모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대만의 탑 모델 임지령(린즈링, 林志玲)과 오래전 연인관계에 있던 언승욱(옌청쉬, 言承旭)의 관계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左 언승욱(옌청쉬, 言承旭) , 右임지령(린즈링, 林志玲) 12월 12일 중국심천(深圳)의 한 행사에 참석한 임지령, 그녀는 기자의 질문에 아직까지는 고백하는 이성이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으며, 예전의 연인이었던 언승욱(옌청쉬, 言承旭)과는  현재 연락하며 지낸다고 하였다. 두 사람이 다시 결합할 수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뜻밖에도 임지령(린즈링, 林志玲)은 "아마도 그에게 먼저 물어봐야하지 않을까요?"라고 반문했고, "팬들이 둘의 결합을 반대하지 않을지?"라는 기자의 질문에는 "반대하지 않을 거에요".라며 웃으며 대답했다. 임지령(린즈링, 林志玲)은 바쁜 일정으로 다시 새로운 상대를 만날 시간이 없으며,  현시점에서는 결코 자기에게 고백하려고하는 남성이 없을 거라며, 이번 성탄절도 가족들과 보낼 것 같다고 말했다. 지금이라도 마땅한 사람이 나타나면 만나 볼 생각이 있냐고 묻자, 그녀는 "현재 재 입장에서 마땅한 사람을 찾게 된다면, 적극적으로 고백할 수 있다."라고 말했고,  "조급하냐?"라는 기자의 질문에는 "이미 조급한 맘을 갖을 시기는 지났고, 지금은 조바심을 내기보다는 마땅한 사람을 찾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임지령은 '언승욱과 연락,  둘의 SNS에 '좋아요'를 누른다며  솔직하게 인정' 언승욱(옌청쉬, 言承旭)과는 연락하고 지내는지 물었을 때,  임지령(린즈링, 林志玲)은 그와 연락하고 지낸다고 하였으며,  그와의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서 묻자, 그녀는 "그건 아마도 그에게 먼저 물어봐야 하지 않을까요?"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