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2월 23,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11월 실업률 3.7%

취업박람회 현장 자료사진[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11월 실업률이 3.7%로 나타났다.

힐링하기 좋은 대만 온천 10곳!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몸과 마음은 한없이 이불 속에 머물고 싶어진다. 대만으로 피한을 와서 온천으로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는 건 어떨까?

또 중국인 돈육품 반입 적발돼 벌금 20만NTD

적발된 소시지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을 방문하는 중국인들의 돈육품 반입이 줄줄이 적발되고 있다.

대만 시집온 중국 여성, 돼지고기 300g 들고 왔다 벌금 20만NTD

[대만은 지금 = 이송희] 대만으로 시집온 중국 며느리가 중국에서 소량의 돈육품을 들고 왔다가 벌금 20만 대만달러(약 800만원)를 부과 받았다고 대만 언론들이 21일 보도했다.

대만 서점에서 제일 잘 팔리는 건 이혼합의서??

[대만은 지금 = 이송희] 서점에서 무엇이 제일 잘 팔릴까? 당연히 책이라 생각할 것이다. 아니면 문구류? 하지만 우리의 생각이 틀렸다. 그건 바로 이혼합의서다. 대만 싼리신문 에 따르면, 갸오슝의 한 서점에서는 손님들이 이혼합의서 어디에 있냐는 질문을 자주 받고 있다. 타이중의 한 서점에서도 원래 이 이혼합의서를 팔지 않았었는데 오는 손님들이 너무 자주 물어봐 팔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더군다나 ‘이혼합의서’는 저번 달 서점 베스트셀러 넘버원 자리를 차지했으며, 매일 평균 1~2장에 팔리고 있다고 한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