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13, 2020의 게시물 표시

야영하던 두 가족 6명 중 4명 갑자기 불어난 물에 떠내려가

사고 현장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난터우현(南投縣) 런아이향(仁愛鄉)에서 야영을 하던 두 가족 6명이 갑작스럽게 계곡 물이 불어나면서 아이 두 명 등 4명이 물에 휩쓸려 갔다고 대만 연합보 등이 13일 보도했다.

대만, 17일부터 마스크마다 MD, Made in Taiwan 표기 실시

공적마스크 제조업체 산춘커지가 공개한 표준 마스크[페이스북]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에서 공적마스크 업체가 중국산 마스크가 섞여 유통되고 일반 판매점에서 판매된 마스크가 중국에서 수입된 마스크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오는 17일부터 모든 대만산 마스크에는 용도 및 원산지를 찍어 판매를 시작한다. 천스중(陳時中) 위생복리부장 대만 중앙전염병 지휘센터는 17일부터 마스크 한 장마다 MD와 Made in Taiwan을 반드시 찍어야 한다고 밝혔다. MD는 메디컬 디바이스(Medical Device)를 의미한다. 12일 대만 유명 마스크제조업체 산춘(善存)과기는 17일부터 유통시킬 마스크를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산춘과기는 공적마스크 제조사이기도 하다. 산춘은 공개한 마스크 사진과 함께 사측은 합격한 100%대만산 마스크라고 강조했다.

중국서 돌아온 대만 여성 자가격리 13일째 갑자기 숨져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 좡런샹 대변인 [유튜브]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8월 30일 중국에서 대만으로 돌아와 자가격리 중이더 대만 여성이 갑자기 숨졌다고 대만 언론들이 12일 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