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0월 19,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지방선거] 국민당 가오슝 시장후보 인기 상승에 샘난 적수 "바다에 뛰어들겠다"

[대만은 지금 =전미숙(田美淑)] 대만 가오슝(高雄) 시장선거에 국민당 후보자의 인기가 급상승하자 그의 한 적수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그가 당선되면 바다에 뛰어들겠다고 밝혔다. 한궈워(韓國瑜), 커원저(柯文哲), 왕스젠(王世堅)이 질의응답을 하는 모습[유튜브 캡처]

대만 국민당, "민진당 정부 돈을 물 쓰듯 해"

우둔이 국민당 주석[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우둔이 국민당 주석은 지난 17일 입법원(국회)당간부 연설에서 민진당 정부를 맹비난했다.

타이베이서 결혼 1년차 여성 가정폭력 못이겨 방화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시 광푸(光復)남로의 한 아파트에 거주하던 린(林, 34, 여)모씨가 장기간에 걸친 남편(32)의 가정폭력에 못이겨 방화를 저질렀다고 대만 언론들이 19일 전했다.

타이베이 별똥별쇼! "20~22일 밤 시간당 20개 이상 떨어질 듯"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베이에서 오는 20~22일에 걸쳐 별똥별쇼를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대만 언론들이 19일 전했다.

전 난터우현장(南投縣長), 뇌물 수수 혐의로 징역 98년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리차오칭(李朝卿) 전 난터우현장(南投縣長)이 뇌물 수수 혐의로 기소돼 총 98년형을 선고받았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18일 보도했다.

대만 석박사 학생 모집 감소...86개과 모집 포기

[대만은 지금 = 안세익(安世益)] 지난 17일 대만 교육부가 민국108년도(2019년) 석,박사 신입생 모집 인원수를 공개했다고 대만 언론 펑촨메이가 보도했다. 국립 대만 대학교[Cheers]

대만 사람이 가장 많이 틀리는 영어단어는?

[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틀리는 영어단어는 무엇일까?

'인형뽑기' 인기 한풀 꺾였나…타오위안(桃園) 88곳 폐업 신청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타오위안(桃園)시에서 2018년 4월부터 8월 말까지 88곳이 폐업을 신청해 인기가 주춤한 것으로 보인다. 대만 인형뽑기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