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15, 2020의 게시물 표시

대만서 중국산 마스크 불법 수입돼 말레이시아산 마스크로 둔갑돼 판매됐다

친다의료가 판매하는 마스크 [웹사이트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베이시(新北市) 위생국(衛生局)은 15일 마스크 제조업체인 친다(勤達)의료기재가 불법으로 수입된 중국 마스크 판매에 연루된 것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대만 마잉주 전 총통, 살인미수혐의 '무죄' 판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마잉주(馬英九) 전 총통이 살인미수 혐의에 대해 15일 무죄를 선고 받았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댐 방류로 떠내려간 실종자 4명 수색하다 실종된 대만인 3명 찾았다

우제댐 [중국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13일 새벽 4시께 대만 난터우현(南投縣) 런아이향(仁愛鄉)에서 대만전력이 운영하는 우제(武界)댐의 수문이 고장나 방류되면서 4명이 사망한 가운데 구조를 위해 발벗고 나선 대만인 3명이 실종된 일이 있었다.

CNN, 대만의 탁월한 코로나19 대응 다뤄⋯천젠런 전 부총통 출연 화제

CNN에 출연한 천젠런 전 대만부총통(우측) [CNN화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CNN이 대만의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면서 대만인들의 관심을 모았다.

연날리기축제서 여아 공중부양 사고에 책임자들 처벌 및 범칙금 부과 받아

연에 묶여 공중으로 떠오른 3세 여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8월 신주시가 주최한 국제연날리기축제(2020新竹市國際風箏節)에서 한 여자 아이가 연에 감겨 공중으로 올라간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관련 인사 3명 등이 책임을 묻고 인사처벌 명령을 받는 한편 사고 발생 업체에 범칙금을 부과됐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