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5월 13, 2021의 게시물 표시

대만 코로나19 라이온스클럽 군집 감염사례 20건, 이들은 어디에 들렀을까?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13일 코로나19 대만내 집단감염사례 중 신베이시 라이온스클럽 군집사례가 20명으로 늘었다.  이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이들의 족적을 공개했다. 

대만 긴급재난문자, "싱다 화력발전소 사고로 순환식 정전"...경제부, "617만 가구 영향 예측"(종합)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은 많은 지역이 낮 최고기온이 38도를 웃돈 가운데 발전소 고장으로 전력 공급에 차질이 생겼다.  13일 오후 2시 37분 남부 가오슝에 있는 싱다(興達) 발전소가 사고로 가동 중단이 됐다는 국가긴급경보메시지가 발령됐다.  경보 메시지는 이에 따라 전력 공급 용량이 불충분하다며 오후 3시부터 순환 정전이 된다고 전했다.  자유시보는 이날 남부 가오슝시 일부 지역의 낮 최고기온은 39.1도까지 올라갔다고 전하기도 했다. 대만 경제부는 싱다 화력발전소의 가동 중단으로 160만 킬로와트의 전력을 공급하는 데 차질을 빚었다고 했다. 또한 50분 마다 순환식 정전이 이루진다고 덧붙였다.  이로 인해 "617만 가구가 영향을 받을 것"으로 경제부는 예측됐다. 아울러, 차이잉원 총통은 "현재 복구 중이니 안심해 달라"며 "정부가 발표하기 전에 나오는 가짜 뉴스를 조심해달라"고 당부했다. 

코로나19 완화구 확진자들이 다녀간 장소 공개...타이베이시, "완화구 차예관 172곳 3일간 영업 중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시정부는 완화구 차예관 군집 감염사례 속출로 이 지역 일대에서 영업 중인 차예관 172곳의 영업을 3일간 중단한다.  13일 오후 황산산 타이베이 부시장은 3일간 소독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완화구 차예관 군집감염사례 확진자들이 다녀간 장소를 공개했다. 

[포토뉴스] 타이베이시 완화구 코로나 군집사례 발생 지역은 '용산사' 일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앙전염병지휘센터의 자료에 따르면 타이베이시 완화구 차예관(다방) 군집감염사건 발생 지역은 '멍자'(맹갑) 지역으로 용산사, 화시제 야시장 일대입니다. 

13일 대만 코로나19 확진사례, 지역감염 13건 등 25건 등...사흘새 대만내 확진자 30명 넘어

  천스중 위생복리부장(장관) [방송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5일 대만에서 코로나19 지역감염사례 13건 등 25건이 새로 추가됐다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가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신베이시도 방역 강화...노래방 등 8대 특수 영업장 영업 금지령 발표

  허우유이 신베이시장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코로나19 확진사례가 쉴새없이 나오고 있는 신베이시도 방역 강화에 다시 드라이브를 걸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