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16, 2018의 게시물 표시

피치 항공 창립 기념 이벤트 행사…일본 여행 최저 약 2만 2천원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피치 항공과 필리핀 항공이 6주년과 77주년을 기념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피치 항공 [인터넷 캡처] 피치 항공은 16일 밤 0시부터 18일 23시 59분까지 가오슝에서 오키나와행 편도가 580 대만달러부터 시작한다. 오사카행은 편도 1천 590 대만달러, 타이페이발 오사카행, 오키나와행 편도는 1천 280 대만달러이다. 센다이행 편도는 1천 580 대만달러, 도쿄행 편도는 1천 790 대만달러이다. 삿포로행 편도는 2천 180 대만달러이다. 필리핀 항공은 31일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마닐라행 왕복은 세금 포함 4천 70 대만달러, 오사카행 왕복은 세금 포함 7천 515 대만달러이다. 위탁 수화물 무게는 30kg이다. 타이베이에서 마닐라를 경유해서 가는 워싱턴행, 샌프란시스코행, 로스앤젤레스행 비행기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리핀 항공 [인터넷 캡처]

[인물탐구] 안세익 선생님, "대만=사람"…워홀러에서 취업+대학원까지

[안세익 제공] 한국 부산에서 온 안세익 씨는 한국에서 프랑스어와 외국어로써의 한국어교육을 전공했다. 그는 현재 타이베이의 외국어학원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다. 

'대만' 아시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1위, 세계 26위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이 세계에서 26위, 아시아에서는 가장 행복한 나라로 선정됐다.

마이크로소프트, 대만 AI연구개발센터 인재 모집 박차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마이크로소프트(MS)가 대만에서 인재모집에 박차를 가한다.

"대만 국회의원 양당 총재 모두 채무있다"

입법원[위키피디아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입법위원 각 당 총재(대표)들이 채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만 화장지 대란, 대형마트 허위사실 유포…벌금 1억원

대만내 대형마트의 텅빈 화장지 매대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에서 화장지 값이 급등할 거라는 소문으로 사재기 대란이 일어나자 대만 당국이 소문의 근원지를 찾아내 벌금을 부과했다.

대만인이 소개하는 타이베이 네이후의 먹거리와 볼거리

네이후 메리화 백화점 야경[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글=대만인 장혜정] 네이후(內湖)는 대만의 수도인 타이베이 동북쪽에 위치하고 있고 타이베이 12개의 행정구역 중 하나이다. 네이후에는 언덕과 작은 분지 지형이 많다. 분지는 대만어로 “호수”라고 하는데 네이후라는 이름은 그렇게 탄생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