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8월 27, 2019의 게시물 표시

국민당 주석, "중화민국, 홍콩과 다르다"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국민당 주석 우둔이(吳敦義)는 26일 차이잉원 총통에게 홍콩의 '반중시위'라는 총을 주워 입에만 의존한다고 비난했다.

대만인들 보험가입 평균 몇 개할까

[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인들은 보험 가입을 몇 개나 할까?

커원저 타이베이시장, "국민당 총선서 패하면 가장 큰 전범은 국민당 주석 우둔이"

커원저 타이베이시장과 우둔이 국민당 주석 [자유시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시장이 최근 국민당이 통합을 이루고 있지 못한 데에 대해 "2020년 국민당이 패할 경우 가장 큰 전범은 우둔이(吳敦義) 주석"이라고 말했다.

글로벌파운드리, TSMC 특허 침해로 고소..TSMC "우리 독자적 기술"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26일 반도체 파운드리 제조업체 글로벌파운드리(Globalfoundries)가 세계적인 반도체 파운드리(수탁생산) 업체인 대만 TSMC를 특허 침해로 고소했다고 대만 중앙통신사가 영국 블룸버그 통신을 인용해 보도했다. TSMC / WIKI

대만 언론, "궈타이밍(郭台銘), 총통선거 참가한다"

커원저 타이베이시장(좌), 궈타이밍 훙하이회장(중), 왕진핑 전 입법원장(우)[뉴토크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국민당 소속 궈타이밍(郭台銘) 훙하이(폭스콘)회장이 2020년 대만 총통 선거에 참가할 것이라고 대만 시사주간지 징저우칸(鏡週刊)이 궈타이밍의 아들의 말을 인용해 27일 보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