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1월 14, 2017의 게시물 표시

린즈링(林志玲)과 옌청쉬(言承旭) 열애설에 당사자들 반응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린즈링(임지령, 林志玲)과 옌청쉬(언승욱,言承旭)의 열애설이 터진 가운데 '세기의 만남'이라며 중화권 언론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그들의 열애설에 대한 당사자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대만은 지금> 토크콘서트 '좌충우돌 한국생활' 11일 무사히 마쳐

<대만은 지금>이 11월 11일 토요일 오후 7시 대만 신베이시 반차오에 위치한 '설화'카페에서 둥우대학교(東吳大學) 사회학과 허싸나(何撒娜)교수를 모시고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허 교수는 개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 관찰한 한국을 청중분들과 나눴습니다.

30명이 넘는 한국분과 대만분들이 참석해주셨고, 많은 분들도 의견을 나눠주셨습니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소중한 시간 내주신 허싸나 교수님과 토요일 저녁시간에 장소를 흔쾌히 제공해 주신 설화카페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날 관심을 갖고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토크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7년 자이(嘉義)시 국제관악제(國際管樂節) 개최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 자이(嘉義)시 '국제관악제'(嘉義市國際管樂節,2017 CHIAYI CITY INTERNATIONAL BAND TESTIVAL)가 12월 22일부터 1월 1일까지 개최된다.


이 축제는 1993년 '필하모니관악연합연주회'란 이름으로 시작해 올해로 26회를 맞이했다.

제1회에는 단지 5팀만 참여했으나 현재는 국제 관악 공연의 중요한 이벤트가 되었다.

자이시는 매년 세계 각국의 우수한 연주단을 초청하고 길거리 퍼레이드, 관악 경연 대회, 관악 연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해왔다.

올해도 축제 기간 내에  실내외 음악 연주 외에도 지아시 시내에서 2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길거리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포토뉴스] 옌청쉬(言承旭, 언승욱)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옌청쉬(言承旭, 언승욱) 1977년 1월 1일생. F4 멤버. 본명은 옌양전(廖洋震). 영문 이름은 Jerry Yan.










대만 20대 남성, 미성년자 13명에게 마약에 성폭행까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 윈린(雲林)에 거주하는 20대 남성이 미성년자들에게 술과 마약을 강요하고 성폭행 한 혐의로 11일 경찰에 구속됐다.



신베이시 신좡(新莊) 야구장 새롭게 태어날까…대만금융그룹 경영 나서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신베이시(新北市) 신좡(新莊) 야구장이 내년부터 새롭게 변모할 것으로 보인다.

[포토뉴스] 린즈링(林志玲, 임지령) 정말 40대?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린즈링(林志玲, 임지령), 1974년 11월 29일생.













林志玲chiling(@chiling.lin)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7 9월 23 오전 12:09 PDT

대만 총통, "TPP가입은 기회이자 도전"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대만이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가입에 전력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대만인 2명 아프리카서 코뿔소 뿔 24개 밀반출 하려다 징역 29년형

타이베이 지하철, 싱가포르에 인력 파견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타이베이 지하철공사(MRT)가 싱가포르에 인력을 파견에 지하철 사업에 협력할 것으로 전해졌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폭발 타이베이 시장, "이들이 투표권이 없어서"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 시장이 한 초등학교 개교기념일 행사에서 초등학생들이 투표권이 없는 것을 아쉬워했다고 대만 자유시보가 보도했다.

11일 커 시장은 타이베이시 르신(日新)초등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초등학교 학생들의 열열한 환영을 받았다.

학생들은 모두 커 시장의 별명인 "커P"(柯P)를 외치며 마치 선거를 방불케 했다.

이날 커 시장은 인터뷰에서 "이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가 높은 게 신기하다"면서 "(이들이) 투표권이 없어서 투표를 할 수 없다는 게 아쉽다"고 말했다.

커 시장은 내년 타이베이 시장 선거에 출마해 재임에 도전한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