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1월 13, 2018의 게시물 표시

타이베이 시먼딩(西門町) 주차장서 20대 여성 자살 시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유명 관광지로 널리 알려진 타이베이 시먼딩(西門町)에 위치한 한 주차장에서 20대 여성이 자살을 시도했다고 대만 중국시보 등이 13일 전했다.

대만서 구인광고시 '급여협의'는 월급 4만NTD이상 가능

자료사진[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자료사진[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현지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구인광고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생겼다.

천수이볜(陳水扁) 前 대만총통 정치박해 10년 행사 참가⋯"투옥 후 나체로 조사 받았다"

천수이볜 전 총통(왼쪽)과 마잉주 전 총통(오른쪽)[류정엽 편집=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류정엽(柳大叔)] 가오슝(高雄)의 11명 시의원 후보자들의 요청에 의해 천수이볜(陳水扁) 전 총통이 가오슝 산펑궁(三鳳宮)에서 11일 열린 '천수이볜 총통 정치적 박해 10주년 기념회'에 참석했다고 대만 연합보와 빈과일보 등이 12일 보도했다.

[대만지방선거] 총통부, "대만 총통 '통일독립카드' 들지 않았다"

황중옌 총통부 대변인[나우뉴스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 차이잉원(蔡英文) 총통이 중국 통일 문제에 심히 불편한 반응을 보이면서 지방선거에서 불리해진 민진당이 통일독립패를 꺼냈다는 설이 나돌자 대만 총통부는 해명하고 나섰다.

대만 반도체 대부 장중머우 TSMC前회장, 이번엔 대만 APEC정상회담 대표로

총통부서 기자회견하는 장중머우 전 TSMC회장[대만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APEC(아시아 태평양 경제협력체)정상회담에 참가하는 대만 대표단 기자회견이 총통부에서 12일 열렸다. 

[대만지방선거]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 시장 "국민당 민진당 서로 헐뜯기 바빠"

11월 10일 변론회 참가한 커원저 타이베이 시장 [글 기고=문재원(文材源)] 10일 연임에 도전하는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 시장이 시청 앞에서 국민당과 민진당은 서로 헐뜯기 바쁘다고 비난하면서 자신을 도와달라고 시민들에게 호소했다.

국부기념관, 쑨원 탄생 153주년 각종 이벤트⋯신당 주석"옛사람에게 감사해야"

국부기념관[홈페이지 캡처]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류정엽(柳大叔)] 11월 12일은 국부 쑨원(손문, 손중산  孫中山 )의 탄생기념일이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