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1월 13, 2018의 게시물 표시

타이베이 시먼딩(西門町) 주차장서 20대 여성 자살 시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유명 관광지로 널리 알려진 타이베이 시먼딩(西門町)에 위치한 한 주차장에서 20대 여성이 자살을 시도했다고 대만 중국시보 등이 13일 전했다.

대만서 구인광고시 '급여협의'는 월급 4만NTD이상 가능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현지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구인광고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생겼다.

천수이볜(陳水扁) 前 대만총통 정치박해 10년 행사 참가⋯"투옥 후 나체로 조사 받았다"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류정엽(柳大叔)]

가오슝(高雄)의 11명 시의원 후보자들의 요청에 의해 천수이볜(陳水扁) 전 총통이 가오슝 산펑궁(三鳳宮)에서 11일 열린 '천수이볜 총통 정치적 박해 10주년 기념회'에 참석했다고 대만 연합보와 빈과일보 등이 12일 보도했다.

[대만지방선거] 총통부, "대만 총통 '통일독립카드' 들지 않았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 차이잉원(蔡英文) 총통이 중국 통일 문제에 심히 불편한 반응을 보이면서 지방선거에서 불리해진 민진당이 통일독립패를 꺼냈다는 설이 나돌자 대만 총통부는 해명하고 나섰다.

대만 반도체 대부 장중머우 TSMC前회장, 이번엔 대만 APEC정상회담 대표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APEC(아시아 태평양 경제협력체)정상회담에 참가하는 대만 대표단 기자회견이 총통부에서 12일 열렸다.

[대만지방선거]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 시장 "국민당 민진당 서로 헐뜯기 바빠"

[글 기고=문재원(文材源)]

10일 연임에 도전하는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 시장이 시청 앞에서 국민당과 민진당은 서로 헐뜯기 바쁘다고 비난하면서 자신을 도와달라고 시민들에게 호소했다.

국부기념관, 쑨원 탄생 153주년 각종 이벤트⋯신당 주석"옛사람에게 감사해야"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류정엽(柳大叔)]

11월 12일은 국부 쑨원(손문, 손중산 孫中山)의 탄생기념일이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