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월 13, 2020의 게시물 표시

우한폐렴, 타이베이 황금상권 백화점 매출에 직격탄?⋯"직원 30% 감원"

신의상권에 위치한 웨이펑백화점 [웨이펑 홈페이지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18명에 이르는 가운데 백화점의 최고 접전지로 알려진 신이상권(信義商圈)에 위치한 한 백화점에서 정리해고가 진행된다고 대만 연합보가 12일 보도했다.

대만 정부, 마스크 생산설비 지원⋯"세계 2위 마스크 생산국가 된다"

대만 편의점에 게시된 마스크 품절 안내 [안세익 촬영 = 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는 우한폐렴이라고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대란이 일어난 가운데 대만 마스크 생산라인이 대폭 증설되었다고 대만 경제부가 12일 밝혔다.

대만 입국시 건강상태신고서 반드시 작성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건강상태신고서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은 국적 또는 출발지에 관계없이 건강신고서를 제출해야 한다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가 12일 밝혔다. 

대만 교육부, 대학지정과목시험 7월 3~5일로 연기⋯"우한폐렴 때문"

[자유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우한폐렴의 영향으로 대만의 대학시험도 연기됐다고 대만 연합보 등이 12일 보도했다.

대만, 중국인 배우자와 자녀 입국 금지키로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은 중국인 배우자와 자녀의 입국도 금지된다. 12일 중앙전염병지휘센터 기자회견 모습[자유시보 캡처]

우한폐렴 우려속 대만 7일간 독감 사망자 14명⋯독감으로 응급실 찾은 사람 8만3천여 명

[대만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우한폐렴에 대한 우려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독감으로 인한 사망자 통계가 발표됐다. 우한폐렴 뿐만 아니라 독감 예방에도 주의를 기울어야 하겠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