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1월 16, 2020의 게시물 표시

2020년 대만에서 핫한 K-pop 아이돌 정규 앨범 TOP5

  블랙핑크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인들이 꼽은 우리나라 케이팝 정규 앨범 순위를 알아보자. 대만에서 케이팝은 이미 여기저기서 들을 수 있는 일상이 되었다.  대만 케이팝 매니아들은 케이팝 아이돌들의 신곡이 나올 때마다 열띤 토론을 벌이기도 한다.  정규 앨범 순위는 대만 빅데이터 설문조사 매체 데일리뷰가 집계해 지난 11월 3일 발표했다. 

대만 최고의 우육면(牛肉麵) TOP10

  우육면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 오면 우육면은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의 하나로 알려져 있다. 특히 외국인들에게 대만에서 먹는 우육면은 대만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꼽히기도 한다. 

대만, 양배추값 지난해보다 2배 가까이 올라

  양배추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양배추 가격이 폭등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15일 전했다. 

RCEP 최종 서명 후 대만에 영향 있을까

[홈페이지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한국, 일본, 중국, 호주, 뉴질랜드 및 아세안 10개국 등 15개국이 15일 RCEP정상회의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에 최종 서명했다고 중앙통신 등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우육면 막말 논란에 사임한 행정원 대변인

  우육면으로 사임한 딩이밍 행정원 대변인[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은 지금 우육면 막말로 행정원장 대변인에 대한 논란이 뜨겁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