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월 8, 2019의 게시물 표시

일본 훗카이도서 대만인 31명 탄 버스 추돌 사고

훗카이도 지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일본 훗카이도에서 대만인 31명을 태운 관광버스와 트럭간의 추돌사고가 있었다고 대만 빈과일보 등이 7일 보도했다.

대만 유명 배우 퉈쭝화, 기내서 술 취해 승무원 성추행

대만 유명 배우 퉈쭝화[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유명 배우 퉈쭝화(庹宗華)가 술에 취해 문란한 행동을 한 혐의로 싱가포르 경찰에 체포되어 조사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됐다.

미국 상원의원, "차이잉원 총통 미국 워싱턴 초청해 연설해야"

테드 크루즈 공화당 상원의원[위키피디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 공화당 소속 테드 크루즈  상원의원(텍사스주)은 차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이 미국 워싱턴을 방문해 의회 연설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8일 새벽 대만 자이(嘉義)서 규모 4.9 지진 발생

대만 중부 지방 규모 4.9 지진 발생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자이현(嘉義縣) 다푸향(大埔鄉)에서 8일 새벽 0시 52분 규모 4.9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대만 중앙기상국이 8일 밝혔다.

[대만날씨] 겨울이 무색한 7일, 8일부터 기온 뚝 떨어져

자료사진 [전미숙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7일 낮최고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며 대만 남부 가오슝(高雄) 지역에서는 최고 32.2도, 중부 먀오리(苗栗) 시후(西湖)지역은 32.1도까지 올라가 겨울을 무색케 했습니다.

한국문화 알리미 제주 청소년단체 가온누리, 대만서 활발한 활동

가온누리 활동 사진 [이주연 제공] [기고=이주연] 국제문화알리미 가온누리는 2014년 창단한 제주의 대표 청소년 단체입니다. 제주 전역을 다니며 한국문화를 알리고, 독도지킴이 활동과 나라사랑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2015년 2월과 2016년 6월에는 필리핀을 방문해 문화교류 공연활동 및 태풍 피해지역 학교(민도로섬 Omi School)를 돕는 봉사활동도 했습니다. 2017년에는 대만 난터우(南投) 지역의 한 대학(三育基督學院)을 방문해 문화교류 활동을 했고, 2018년에는 해외동포 청소년 문화교류 행사에 한국 청소년 대표로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