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월 8, 2019의 게시물 표시

일본 훗카이도서 대만인 31명 탄 버스 추돌 사고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일본 훗카이도에서 대만인 31명을 태운 관광버스와 트럭간의 추돌사고가 있었다고 대만 빈과일보 등이 7일 보도했다.

대만 유명 배우 퉈쭝화, 기내서 술 취해 승무원 성추행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유명 배우 퉈쭝화(庹宗華)가 술에 취해 문란한 행동을 한 혐의로 싱가포르 경찰에 체포되어 조사를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됐다.

미국 상원의원, "차이잉원 총통 미국 워싱턴 초청해 연설해야"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 공화당 소속 테드 크루즈  상원의원(텍사스주)은 차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이 미국 워싱턴을 방문해 의회 연설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8일 새벽 대만 자이(嘉義)서 규모 4.9 지진 발생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자이현(嘉義縣) 다푸향(大埔鄉)에서 8일 새벽 0시 52분 규모 4.9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대만 중앙기상국이 8일 밝혔다.

[대만날씨] 겨울이 무색한 7일, 8일부터 기온 뚝 떨어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7일 낮최고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며 대만 남부 가오슝(高雄) 지역에서는 최고 32.2도, 중부 먀오리(苗栗) 시후(西湖)지역은 32.1도까지 올라가 겨울을 무색케 했습니다.

한국문화 알리미 제주 청소년단체 가온누리, 대만서 활발한 활동

[기고=이주연]

국제문화알리미 가온누리는 2014년 창단한 제주의 대표 청소년 단체입니다. 제주 전역을 다니며 한국문화를 알리고, 독도지킴이 활동과 나라사랑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2015년 2월과 2016년 6월에는 필리핀을 방문해 문화교류 공연활동 및 태풍 피해지역 학교(민도로섬 Omi School)를 돕는 봉사활동도 했습니다. 2017년에는 대만 난터우(南投) 지역의 한 대학(三育基督學院)을 방문해 문화교류 활동을 했고, 2018년에는 해외동포 청소년 문화교류 행사에 한국 청소년 대표로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