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5월 10,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에 여행온 캐나다인 성추행 혐의 '기소'

CCTV화면[인터넷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 여행온 캐나다 남성 1명이 성희롱으로 검찰에 기소됐다고 대만 빈과일보가 7일 전했다.

타이베이 시먼역에서 중지들었다 공개사과한 영어강사

논란이 된 영상[인터넷 영상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 타이베이 시먼(西門)역에서 한 서양인이 대만인에게 중지 손가락을 들어 논란이 됐다.

中 스텔스기 대만 위협에 가세?

중국의 차세대 스텔스 전투기 젠-20[인터넷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이 대만을 군사적 압박을 강화하면서 차세대 전략기의 투입을 서두르고 있다.

대만남부 핑둥 커플 신호등 이번엔 임신에 아이까지

핑둥현이 새로 선보인 신호등 [대만은 지금 편집]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핑둥에 연예하는 신호등에 이어 임신해 아이를 둔 신호등이 등장해 화제다. 핑둥(屏東) 현정부는 올해 2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현 곳곳에 구애하는 모습을 담은 신호등을 선보이며 대만인들에게서 뜨거운 관심을 얻자 커플이 임신을 해 아이까지 나은 신호등을 선보였다. 핑둥현은 올 12일 어머니날을 맞이하여 이같은 신호등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구애를 하는 '연애판' 신호등, 연애에 성공해 결혼한 '가족판' 신호등이 생겼다. 판멍안(潘孟安) 핑둥현장은 37곳에 가족판 신호등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앞서 연애판 신호등은 39곳에 설치돼 핑둥에서 모두 76곳에서 독특한 신호등을 볼 수 있게 됐다. 판 현장은 컨딩(墾丁) 등 관광지 등에서 국내외 여행객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다며 지역을 홍보하는 방법으로 성공했다고 강조했다.

대만서 '美대만국방산업포럼' 열려…대만 자주국방 실현 기대

[상보 캡처]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대만 국방산업포럼'이 대만 남부 가오슝(高雄)시의 한라이(漢來)호텔에서 거행됐다고 10일 대만 중앙통신과 자유시보 등이 10일 보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