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8, 2020의 게시물 표시

[대만인 기고] 대만인 2004~2014년 술 소비 꾸준히 증가⋯가장 인기있는 주류는 '맥주'

2017년 대만맥주 이벤트 사진 [페이스북 캡처] [글 = 임의정(林依婷)] 대만에서 술 소비는 꾸준히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독일서 돌아온 대만여성 1명 코로나19 확진 판정⋯8일 현재 확진자 495명

좡런샹 대만중앙전염병지휘센터 대변인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8일 한 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례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495번째 확진자다.

[대만인 기고] 직업이 없을 때 어떤 인생을 살지 먼저 계획해야

자료사진 [인터넷 캡처] [글 = 뢰육선(賴育萱) ]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인지는 몰라도 실업자가 많아진 것 같다. 많은 회사가 정리해고를 진행했다.

대만 부장급 회의에서 먹는 도시락이 28만원짜리? 행정원장은 이렇게 말했다.

부장급 회의에서 28만 원짜리 도시락을 먹는다는 가짜뉴스에 웃으며 답하는 대만 행정원장 [대만 연합보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에서는 차이잉원(蔡英文) 정부의 부장(장관)급 회의에서 7천 대만달러(약 28만 원)짜리 도시락을 먹는다는 소식이 인터넷을 타고 돌기 시작했다.

대만 국방부 관계자들, 2021년 미국 전략능력실 방문 예정⋯여러 나라들과 군사교류 확대 계획있어

2019년 대만관계법 40주년을 기념해 미국의 '타이베이경제문화대표처'가 '대만미국사무위원회'로 개명됐다.[기사와 무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021년 대만 국방부 관계자들이 미국을 방문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개강 앞둔 대만 대학생 88%, "아르바이트 하겠다"

자료사진 [사이트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대학생들이 개강을 앞둔 가운데 약 88%의 대학생들이 아르바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