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16, 2020의 게시물 표시

"페이스북 , 가짜 대만뉴스 배포한 중국인 계정 60개 삭제"

[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페이스북이 최근 대만에 관한 가짜뉴스를 퍼뜨린 것으로 의심되는 60개 이상의 계정을 삭제시켰다고 대만 중앙통신 등이 13일 보도했다.

행정원장, "여행위험 3단계 국가로 불필요한 여행시 보상금 없다"

쑤전창 행정위원장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가 17일부터 42개국 등을 여행위험국가 3단계(경고)로 격상시키기로 한 가운데 쑤전창(蘇貞昌) 행정원장은 보상금에 대해 언급했다.

대만, 42개국가에 여행위험 3단계(경고) 격상조치

대만 위생복리부장 천스중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보건 당국은 17일 0시부터 42개 국가 등에 대해 전염병 여행위험 등급을 최고 수준인 3단계로 격상시킨다고 16일 밝혔다.

대만 궈타이(國泰)생명, 직원들에게 "불필요한 출국 말라"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금융업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자가 처음 생기면서 대만 최대 생명보험사 중 하나이 궈타이(國泰)생명보험은 16일 직원들에게 출국 자제를 요청했다.

대만 북부지역 초중고 교사 학생 출국 금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북부 지역에 있는 초, 중, 고등학교 교사와 학생의 해외 여행이 금지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16일 보도했다. 이에 따라 타지역 초중고의 교사와 학생의 출국도 금지될 것으로 보인다.

16일 대만 코로나19 감염자 8명 늘어 67명⋯단일 최고기록

천스중 대만 위생복리부장 [라이브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16일 오후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8명의 확진자를 발표했다.

부부싸움하던 남편 홧김에 오토바이 탄 남성 살해

현장 [자유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북부 신베이시 신뎬구(新店區)에서 차에서 부부싸움을 하던 남성이 흉기로 앞에 서 있는 오토바이를 탄 사람을 찔러 숨지게 했다.

대만 코로나19 확진자 6명 늘어 모두 59명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코로나19) 확진자가 6명 늘어 모두 59명의 확진자가 생겼다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가 15일 밝혔다.

대만서 69회 한국어능력시험 연기

[홈페이지 캡처] [대만은 지금 = 안세익(安世益)] 제69회 한국어능력시험(TOPIK) 시험일이 연기됐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