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0,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위키/외교] 미국재대만협회(美國在台協會)

[대만은 지금 = 도라에몽] 미국재대만협회(美國在台協會, American Institute in Taiwan, AIT)는 미국과 대만 간 비공식 외교기구.

대만 차이잉원 총통 국정운영 만족도 34% 이하

차이잉원 대만 총통[대만은 지금 자료사진]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차이잉원(蔡英文) 총통의 국정운영 만족도가 34% 이하로 나타났다.

미국 '대만여행법' 통과에 대만 "매우 기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대만여행법에 서명한 뒤 대만은 기대감을 금치 못하고 있다.

미국 트럼프, '대만여행법' 통과시켜

미국 트럼프 대통령에 감사합을 표한 차이잉원 대만 총통[트위터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현지시간 16일 '대만여행법'에 최종 서명했다.

대만 전기요금 4월부터 3% 인상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내 전기요금이 내달 4월부터 3% 인상된다.

160cm이하 대만 여신급 연예인 10명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장이 160cm이하인 대만 여자 연예인 10명을 꼽았다. 현지 언론들은 이들을 여신이라고도 칭하기도 한다. 물론, 혼인 여부와는 관계 없이 말이다.

3월 20일 대만 위산(玉山)에 눈 내려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20일 오전부터 전선면의 영향으로 대만 전역에 비가 내린 가운데 20일 오전 대만 위산(玉山)에는 눈이 내렸다.

대만 리젠트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조인트벤처 설립

대만 타이베이 리젠트 호텔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베이에 위치한 리젠트호텔 그룹이 영국의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룹(IHG)과 조인트 벤처 설립을 추진한다.

[대만위키/정치] 신해혁명(辛亥革命)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현 대만의 중국국민당의 전신이라 할 수 있는 중국혁명동맹회가 청나라를 박살내고 중화민국을 성립시킨 혁명.

[대만날씨] "21일부터 기온 내려갈 것 "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21일(수요일)부터 다시 기온이 떨어져 12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예상된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