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 2020의 게시물 표시

[안내] 대만에서 마스크를 찾아라! 마스크는 어디에?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전미숙(田美淑)] 대만에서 마스크를 찾아라! 마스크를 사야하는데 내가 간 약국에는 동이 났다?

일본언론, "코로나19 방역은 대만에게 배워라"⋯대만 차이잉원 정부 지지율 70% 육박

대만 차이잉원 총통(좌)과 쑤전창 행정위원장(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세계적으로 우한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대한 감염 우려가 확산된 가운데 일본 언론이 아베 신조(安倍 晋三) 정부는 대만 차이잉원(蔡英文) 정부에게서 방역 대책을 본받아야 한다는 보도를 냈다.

이스라엘로 여행 떠난 대만인 11명 여행객 전세기로 귀국⋯"여성 1명 호흡기 증상으로 격리"

[자료사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세계적으로 우한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이스라엘로 여행을 떠난 11명의 대만인 단체 관광객이 2일 대만으로 돌아왔다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가 이날 오후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대만 언론, "한국에 5천만원 기부한 쯔위⋯중국 네티즌 뿔났다"

트와이스 쯔위 [인스타그램]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출신의 트와이스 멤버 쯔위(子瑜)가 최근 한국에 코로나19 방역에 힘써 달라며 한 공익단체에 5천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만 언론들의 주목을 받았다.

"타이베이시장 18세 모습, '사랑의 불시착' 출연 한국 배우 닮았다"

커원저 타이베이시장 18세 때 사진[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커원저 타이베이 시장이 2월 29일 페이스북에 본인의 18세 사진을 공개하자 대만인들은 한국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나오는 배우를 쏙 닮았다고 평해 화제가 됐다.

대만, 코로나19 41번째 확진자…확진자 발생 지역 타이베이, 신베이시 각 9명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2일 대만에 41번째 확진자가 확인됐다. 자료 화면[자유시보 캡처]

대만, 마스크실명제 5일부터 일주일에 3장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내 마스크 생산량 증가로 5일부터 일주일에 일 인당 3장을 살 수 있게 된다.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