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1월 7, 2018의 게시물 표시

비여행업자도 여행사 업무 가능? 대만관광국 법개정 추진에 업자들 '발끈'

타이둥 루예가오타이에서 열린 열기구축제[자료사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교통부 관광국이 관광 산업을 발전 시키기 위해 비여행업자도 여행 관련업무를 할 수 있는 법안을 마련 할 것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업자들이 발끈하고 있다.

"중국 공산당 기관지 자매 잡지 총편집장 자살"

[대기원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 관영 언론사에 근무하던 고위급 언론인이 자살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대만, 유학생 학업 후 체류기간 연장 추진

타이베이 이민서[안세익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이 외국인 유학생에 대해 체류 연장을 추진한다고 내정부가 이달 1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대만, 불법 취업 유학생 소속 대학에 징계 조치

캉닝대학 타이난 캠퍼스[홈페이지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교육부가 대만 남부 타이난(台南)에 위치한 캉닝(康寧)대학교에서 유학중인 외국인 학생이 가금류 가공 공장에서 불법으로 일하고 있다며 학교에 징계 조치를 한다고 대만 자유시보와 연합보 등이 7일 보도했다.

대만 미녀 연예인 천샤오레이(陳筱蕾) 뇌종양 수술 받는다

천샤오레이[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미녀 연예인 천샤오레이(陳筱蕾, 33)가 돌연 뇌종양 수술을 받게 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6일 보도했다.

대만 식약서, "프랑스산 유기농 다크초콜릿서 농약 성분 검출"

[대만 식약서]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 수입된 프랑스산 유기농 초콜릿에서 농약 성분이 검출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7일 보도했다. 

폭스콘 궈타이밍(郭台銘), "중국 수출입 확대하겠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애플 제품 제조업체 및 부품 공급업체로 널리 알려진 폭스콘(훙하이) 그룹의 궈타이밍(郭台銘) 회장이 중국 수출입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만상식] 대만의 대기오염 방지를 위한 대책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기오염 방지를 위해 절치부심하고 있는 대만이 지난 2017년 12월 14일 관련 방안을 마련했다. 

대만인들 휘발유 오토바이 2035년부터 판매 금지에 반발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류정엽(柳大叔)] 2035년부터 휘발유를 사용하는 오토바이 판매를 금지하는 정책이 시행되면서 관련 업계들의 반발이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대만 오토바이 [ 류정엽 촬영 = 대만은 지금]

보기만 해도 설레는 대만 신베이시소방대원 2019년도 달력

[신베이시소방국]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베이시 소방국이 발표한 2019년 신베이시 소방대 달력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신베이시소방국 달력은 올해로 11년차를 맞이한다.

미국, "대만은 믿을 만한 파트너"⋯학자,"대만 선거결과 대미관계 영향 없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미국이 대만에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라고 말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