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12, 2021의 게시물 표시

홍콩 선거제도 개정안 통과에 대만 정계의 반응은?

  홍콩선거법 개정안 투표 결과[중국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 전국인민대표회의에서 홍콩의 선거제도 개정안이 통과된 가운데 대만의 정계의 반응은 어떨까?

대만 남부 고등학교서 집단 식중독으로 164명 입원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남부 핑둥(屏東)에 위치한 둥강(東港) 고등학교 학생들이 집단 식중독 증상이 나타나164명이 병원에 입원하는 일이 발생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12일 보도했다. 

대만,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테스트 17일 완료⋯백신 접종 차질없이 진행 예정

  3월 3일 10시 21분 대만 타오위안 공항에 도착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중국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한국에서 온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에 대한 테스트가 오는 17일 완료될 것이라고 12일 기자회견에서 밝혔다. 

트래블버블 실시후 대만에서 팔라우 여행 비용은 얼마일까?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과 팔라우는 최근 트래블버블을 실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대만에서 팔라우로 여행을 갈 경우 그 비용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대만 경정서, "불법 총기 관련 자에 모두 '무관용' 원칙 적용"

  경찰이 압수한 총기 [대만 중국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에서 총기 사건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대만 경정서(경찰청)가 총기에 대한 무관용 정책을 강력하게 실현하겠다고 발표했다고 12일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대만 남고생, 교실서 바지 내리고 학우 얼굴로 갖다대

  트위터에 올라온 영상 화면 [이티투데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베이시의 한 고등학교에서 남학생이 성기를 드러낸 영상이 11일 인터넷을 통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유엔 IPU가 발표한 '2021년 여성 정치참여'에 대만은 중국에 포함돼

  Women In Politics: 2021 [IPU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유엔 여성기구와 국제의원연맹(IPU)이 발표한 여성국회의원에 관한 비율을 표시한 세계지도에 대만이 중국과 같은 색으로 표시되어 있어 논란이 됐다. 

중국 반도체 회사, 대만에 불법 회사 설립해 반도체인재 200명 이상 빼돌려

  [픽사베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 반도체 회사 비트메인(BITMAIN, 比特大陸)이 대만에서 반도체 연구개발인재 200명 이상을 빼간 것으로 전해졌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