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2, 2020의 게시물 표시

차이잉원 대만 총통, '미국 돼지 교환설' 전면 부인

차이잉원 대만 총통 [상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28일 대만 차이잉원(蔡英文) 총통이 미국산 락토파민이 함유된 돼지고기 및 30개월 이상된 소고기 수입 규제를 하겠다고 밝히자 '미국돼지교환설'이 나돌고 있는 가운데 차이 총통은 이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2일 전했다.

대만 전염병지휘센터, "대만서 베트남, 일본 간 사람 코로나19 감염 확진 판정"

코로나19 상황 설명하는 천스중 위생복리부장(장관) [중앙전염병지휘센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대만에서 베트남과 일본으로 간 여행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이에 대해 2일 설명했다.

체코 상원의장, 대만 입법원서 "나는 대만인이다"(我是臺灣人)라고 말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밀로스 비르트르칠 체코 상원의장 등 89명 체코 방문단이 대만을 방문해 중국의 반감을 산 가운데 체코 상원 의장이 1일 입법원(국회) 연설에서 "나는 대만인이다"라고 말했다.

대만, 신 여권 표지 공개⋯"대만(TAIWAN) 강조해 식별도 높였다"

행정원이 공개한 대만 여권[페이스북]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이 신 여권을 2일 공개하면서 많은 대만인들의 이목을 끌었다.

타이베이시, 오토바이 주차 무제한 요금제 실시

대만 오토바이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베이시가 9월 1일부터 오토바이 주차 무제한 요금제를 실시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