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27, 2017의 게시물 표시

中, "대만은 영원히 국가가 될 수 없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이 독립성향의 민진당 소속 라이칭더(賴淸德) 행정원장(총리)의 "대만독립" 주장에 대해 "대만은 영원히 하나의 국가가 될 수 없다"고 반박하고 나섰다.

대만인 90%, "창업 생각 있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성인 90% 이상이 자신의 사업을 생각해온 것으로 나타났다. 자료사진 [인터넷 캡처]

9월 27일 타이베이 최고기온 38.5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7일 오후 타이베이 최고기온이 38.5도에 달하며 여름을 방불케 했다.

중국 업체에 기밀 빼돌린 대만인 5명 기소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중국으로 이직한 대만 엔지니어 5명이 영업 기밀 누설 혐의로 검찰에 기소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25일 보도했다. 자료 사진 [인터넷 캡처]

"대만 저출산전담센터 운영되지 않았다"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의 저출산문제를 해결하고자 차이잉원 정부가 야심차게 문을 연 저출산전담센터가 운영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최근 대만 언론들은 전했다.

대만 행정원장, "대만독립 주장한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신임 행정원장(총리)이 자신을 대만 독립을 주장하는 정치인이라고 밝히면서 대만을 주권독립국가라고 말했다.

대만, 신남향정책 기금 1천억NTD 조성

차이잉원 총통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이 수교국 및 신남향(新南向)정책 국가들과 국제개발협력을 위해 1천억 대만달러(3조8천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투입한다.

[포토뉴스] 921 대만 재해예방훈련의 날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9월 21일 대만 재해예방훈련의 날에 대만의 한 초등학교를 방문한 차이잉원 총통은 "엎드리기, 몸을 보호하기, 진정하기"의 세가지 지진 훈련 행동요령을 강조했다. 대만 재해예방훈련의 날에 훈련을 하고 있는 초등학교 학생 [차이잉원 페이스북 캡처] 대만 재해예방훈련의 날에 훈련을 하고 있는 초등학교 학생 [차이잉원 페이스북 캡처] 대만 재해예방훈련의 날에 초등학교 학생에게 설명하고 있는 차이 총통 [차이잉원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