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8월 15,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타이난(台南)에 최초의 위안부소녀상 세워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전미숙(田美淑)] 일본군 위안부 피해 여성이 2명만 남은 대만에 최초의 위안부 동상이 세워지면서 일본의 반응이 주목된다.

한국 문화관광대전, 9월 남부 가오슝(高雄)서 이틀간 열린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018 한국 문화관광대전 [페이스북 캡처]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18 한국문화관광대전'이 오는 9월 8~9일 양일간에 걸쳐 대만 남부 가오슝(高雄)시 신광산위에(新光三越) 백화점 쭤잉(左營)점 10층에서 열린다.

케냐 관광간 대만인들 '설상가상'…하마 공격으로 1사망에 교통사고로 20명 중경상

입을 180도 가까이 벌리는 하마는 통째로 사람을 물어버릴 수 있다[플리커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아프리카 케냐로 여행간 대만인들에게 불행이 '설상가상'으로 덮쳤다.

10월부터 타이중시 '기차→버스' 무료환승 실시

타이중 기차역 전경[대만성상회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중시가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기차와 버스를 무료로 환승하는 정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추진한다.

국공내전지 '마주'(馬祖) 열도

[글, 사진 기고 = 문재원] 마주열도는 진먼섬과 같은 국공내전지 중 하나로, 중국 대륙을 볼 수 있다. 거대마주상[문재원 촬영]

타이둥(台東) 열기구 축제 사상 최다 방문객

타이둥 열기구 축제에 방문한 차이잉원 총통[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타이둥(台東) 루예가오타이(鹿野高台)에서 열린 국제열기구 축제(國際熱氣球嘉年華)에서 열린가 사상 최다 방문객을 기록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 국방수권법 서명…대만 총통, "감사"

열병하는 차이잉원 대만 총통[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과 대만간 군사 협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