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30,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불법 중국투자금에 벌금 대폭 늘려

중국 화폐 인민폐[픽사베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탈중국화 노선을 걷고 있는 대만 정부가 중국에서 유입된 불법 자금에 대한 벌금을 대폭 늘렸다.

여성 의사・간호사 10명 몰카 찍은 의사 불기소처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자신이 근무하는 병원내 여성 탈의실에 핸드폰으로 도촬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의사가 검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영국 THE, 전세계 최고 대학 리스트 공개... 국립대만대 170위

[대만은 지금 = 안세익(安世益)] 영국 교육 전문지 '타임스 하이어 에듀케이션'(THE)이 지난 26일 2019년 세계 최고 대학 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대만 이티투데이(ETtoday) 등이 보도했다. 국립대만대학교 / 독자 김진영 제공

10월 10일 한글날 기념 이벤트 <雙十雙戲,一起玩!>

<대만은 지금>이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하며 10월 10일 대만 쌍십절(雙十節)에 한국 상식에 대한 퀴즈와 화투를 배우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한국인 한국어선생님들이 여러분들과 함께 한국에 관한 상식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고 함께 화투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시간이 되시면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분들도 오셔서 대만분들과 함께 즐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시 : 2018년 10월10일 수요일 오후 2시 30분~4시 30분 장소 : Sunflower 向日葵精緻早午餐 台北市中正區開封街一段65號 비용 : 200NTD(提供簡單餅乾 & 飲料) 등록: https://goo.gl/5he1dv  (누르면 이동)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