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6, 2020의 게시물 표시

대륙위, "대만인 90%이상 일국양제(一國兩制) 반대"

자료사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중국담당부처 대륙위원회가 자국민 성인남녀 1천8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양안관계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를 26일 저녁 발표했다고 대만 중앙통신 등이 보도했다.

대만, "미국군함 대만해협 통과"⋯중국, "미군 도발 행위 그만둬야"

[미군 7함대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군 군함이 대만해협을 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서 한타바이러스 감염자 1명 3시간만에 사망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이어 한타바이러스(漢他病毒, Hantavirus) 감염자가 사망하는 사례가 발생했다고 대만 연합보, 자유시보 등이 중국 언론을 인용해 25일 보도했다.

대만 코로나19 감염 대부분은 해외유입사례⋯감염원 불명 6건

[중앙전염병지휘센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6일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코로나19) 확진자 17명을 추가로 발표하면서 총 확진자 252명에 대한 통계도 발표했다.

26일 대만 코로나19확진자 17명 늘어 총 252명

26일 코로나19 확진자를 발표하는 천스중 대만 위생복리부장 [중앙전염병지휘센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코로나19) 확진 사례가 17건이 추가됐다.

대만 정부, 자가격리 위반 벌금으로 얼마 벌었을까

[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에서는 자가격리 기간 중에 무단으로 이탈한 이들에 대한 보도가 나오면서 무단 이탈 건수와 벌금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대만 자동차 시장⋯"테슬라 잘 나간다"

테슬라 모델3 [테슬라]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도 대만 자동차 판매시장은 영향을 받고 있지 않는 모습이다.

대만, 코로나19로 인한 세금 부담 완화 방안 추진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 행정원이 세금을 감면해 주거나 세금 납부를 연기시켜주는 방안을 발표했다. 자료 사진[픽사베이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