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4월 12, 2021의 게시물 표시

대만 시장들,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접종...백신 접종 자격 확대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는 대만 지자체 시장들 [원견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시장들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12일 전했다. 

마이크 폼페이오 전 국무부장관, 대만 파인애플 홍보? 대만 방문 암시?

   체스판 앞에서 대만산 말린 파인애플 봉지를 들고 있는 마이크 폼페이오 전 국무부장관 [트위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마이크 폼페이오 전 국무부장관이 트위터에 대만산 말린 파인애플을 먹는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대만 외교부, 일본에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오염수 방류에 '우려' 표명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일본이 최근 후쿠시마(福島) 원자역 발전소의 오염된 물을 테평양으로 방류할 계획을 굳힌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대만이 이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대만 총통, "1조에 0이 몇 개 있는지 아세요?...3월 수출 1조NTD 돌파"

  차이잉원 총통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1조 대만달러에 0이 몇 개 있나요? 구글 없이 계산할 수 있는 분은 답글 달아 주세요." 차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이 12일 페이스북에 이러한 메시지를 남기면서 올해 3월 대만 수출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리안 대만 감독, 영국 아카데미(BAFTA) '펠로우십' 수상

  리안 대만 감독[BAFTA유튜브]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국민 영화감독 리안(李安, 66)이 현지시간 11일 영국 아카데미상(BAFTA) 시상식에서 BAFTA펠로우십을 수상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12일 보도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