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7월 17,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서 월드컵복권 판매 70억 대만달러…사상 최대

대만 스포츠복권 台灣運彩 [싼리신문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러시아에서 개최된 2018 피파월드컵 기간 중에 대만에서 판매된 복권이 70억 대만달러(2천6백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건국대서 23~26일 무료 중국어교육강연 열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무료 중국어교육 강연이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건국대학교에서 열려 주목된다.

대만벤처, 사탕수수 빨대 특허…중국업체 거절하고 연예인에게 판권 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 정부가 환경보호 차원에서 2019년 7월부터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금지키로 하면서 대체재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대만의 한 업체가 사탕수수로 만든 빨대를 개발해 양산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진당 타이베이시장 후보, "설문조사 90%는 믿을 필요 없다"

야오원즈 대만 민진당 타이베이시장 후보[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민진당 야오원즈(姚文智) 타이베이시장 후보는 "설문조사 90%는 믿을 필요 없다"고 강조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17일 보도했다.

타이베이 시장, "행복은 숨쉬는 것"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 시장은 행복이 무엇이냐는 학생의 질문에 "숨쉬는 것"이라고 답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 시장[인터넷 캡처]

대만 차이잉원 총통 친중 국민당 비판…민진당 대만독립 재확인

민진당 당대회에서 연설하는 차이잉원 총통[대만은 지금 편집]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여당 민진당이 당대회를 통해 대만 독립을 재확인한 가운데 차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 겸 민진당 주석은 친중 성향의 국민당을 겨냥한 발언을 했다.

대만 공항전철 빠르면 10월부터 가격 인하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16일 타오위안(桃園) 지하철공사(TMC)가 공항전철 가격을 빠르면 10월부터 10 대만달러(약 400원)를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공항전철 개찰구 [전미숙 촬영 = 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