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월 5, 2021의 게시물 표시

일하는 원숭이? 사무실에 앉아 사색 중인 대만원숭이 사진 화제

  중산대 통신연구소 사무실에 앉아있는 대만원숭이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원숭이가 대만 가오슝시(高雄市) 국립중산대학교(國立中山大學) 사무실에 들어와 앉아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페이스북에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대만서 코로나19 병원군집사례 20건으로 늘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코로나19 확진사례가 대만내 사례 1건 등 모두 4건이 추가됐다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가 5일 밝혔다.  대만에서 코로나19 확진사례는 모두 923건이 됐다. 

[류군의 횡설수설] 대만 타이베이에서 세상에서 가장 느린 동물을 만나다

대만 타이베이에서 세상에서 가장 느린 동물을 만나다 '나무늘보'가 가르쳐준 '느림’

대만, 본격 인터넷전문은행 시대 개막...두 번째 인터넷은행 '라인뱅크' 영업허가

  라인뱅크 [홈페이지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인터넷 전문은행인 '라인뱅크'(LINE Bank)가 곧 론칭될 예정이라고 대만 경제일보 등이 5일 보도했다. 

가이아나에 대만대표처 설립, 발표 하루 만에 중국의 압력으로 무산

  어우장안 대만 외교부 대변인 [중국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이 남아메리카에 위치한 주권국가 가이아나에 대표처를 설립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이 계획이 무산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5일 보도했다. 

대만도 '코백스'로부터 코로나19 백신 130만여회분 공급 받는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도 국제 백신 공동구매 배포 조직인 ‘코백스 퍼실리티’로부터 공급 받을 예정이라고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 좡런샹 대변인이 4일 밝혔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