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4월 24, 2018의 게시물 표시

대만 화롄(花蓮) 여행에서 만난 고즈넉한 헌책방

[글=안세익] 화롄 시내를 구경해본 적 있으신가요?

17세 소년 대장암 말기? 원인은 3년간 라면과 패스트푸드 섭취해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한 소년이 게임에 빠져 쉬지도 않고 3년간 패스트푸드만 먹다 대장암 말기 판정을 받았다. [Pixabay 캡처] 24일 중국시보에 따르면, 17세 소년이 게임에 빠져 제대로 쉬지도 않고 3년간 인스턴트 라면, 치킨, 소시지와 같은 패스트푸드만 먹어 이 같은 병에 걸렸다.

대만인 잠든 사이 라인페이로 1천800만원 '도둑' 결제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한 네티즌이 하루 밤 사이에 라인페이로 50만대만달러가 결제도용됐다며 한 인터넷 사이트에 글을 올려 화제가 됐다. [유튜브 캡처] 23일 대만 언론들은 네티즌이 자고 있는 사이 라인페이로 고액이 결제됐다고 전했다.

[대만특집] 대만 全 공항 인터넷사이트 모음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전지역 공항 인터넷사이트입니다. 유용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대만은 지금'의 페이스북 의 '좋아요'도 잊지 마시고요!

24일 대만 대부분 지역 비내릴 듯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대만 중앙기상국은 24일 대만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보했다.

북한서 중국인 관광객 태운 버스 사고로 32명 사망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22일 북한 황해북도에서 중국인 관광객 34명을 태운 관광버스의 사고로 32명이 사망하고 2명이 중상을 입었다고 대만 연합보 등이 24일 보도했다.

대만 3월 실업률 3.66%

[대만은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지난 3월 실업률이 3.66%로 나타났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