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4월 8, 2020의 게시물 표시

대만, 마스크 1천만장 27개국에 지원⋯"Taiwan is coming"

[대만 외교부 트위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대국으로 거듭난 대만이 처음으로 국제적 원조에 나섰다.

타이베이 지하철 11일부터 배차간격 최장 9.5분으로 변경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베이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이 줄자 타이베이시지하철공사는 4월 11일부터 휴일 배차간격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대만 교육부,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 사용 금지⋯내정부, "중국프로그램 사용하지 않을 것"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7일 대만 교육부가 원거리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의 사용을 금지했다.

8일 대만서 코로나19 확진자 3명 늘어 379명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코로나19) 확진자 3명이 추가됐다.

가오슝시 공용자전거 C-Bike, 운영 적자로 7월부터 유바이크로 대체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가오슝(高市) 환경보호국이 운영하는 공용자전거 C-Bike가 7월부터 유바이크(YouBike)로 대체될 예정이다. 가오슝 C-Bike[이티투데이 캡처]

5월 1일 노동절 취소? 노동부 입장 밝혀

2015년 노동절 타이베이역 인근 모습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노동절)을 낀 연휴가 정부에 의해 전면 취소될 것이라는 설이 나돌자 7일 노동부는 이와 관련한 입장을 내놓았다.

대만 3월말 무급휴가자 8년만에 최고치

[대만은 지금 자료사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세계를 강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만에서는 3월말까지 무급휴가자수가 8년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