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9월 14, 2018의 게시물 표시

데뷔 17주년 대만 걸그룹 'S.H.E' 기념콘서트 열어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 인기 여성 그룹 'S.H.E'가 17주년을 기념하며 신곡 발표와 함께 기념 콘서트도 개최했다.



"슈퍼태풍 '망쿳' 15일 대만 남부 영향"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 중앙기상국은 주말인 15일 대만과 가장 근접해 대만 동부를 비롯해 남부 헝춘반도(恆春半島), 핑둥(屏東) 지역까지 22호 태풍 '망쿳'의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중앙기상국은 14일 오전 11시 30분 해상 경보를 발령했다.

하지만 22호 태풍 '망쿳'은 현재 시간당 28㎞ 속도로 서북서진 중으로 대만을 관통하지 않고 남쪽을 지나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현재 슈퍼태풍이라 불리는 망쿳 태풍은 14일 오후 중심기압 905 헥토파스칼(hPa), 순간최대풍속 58m/s에 달한다.

우더룽(吳德榮) 기상전문가는 "15일(토요일) 망쿳 태풍이 대만에 가장 근접한 시기이지만 태풍과의 거리가 있어 아주 큰 영향을 받기는 어려울 것이다. 15~16일 북부 지역 산악 지대나, 대만 동부, 핑둥 지역에 큰 비가 올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규일 대표 "한류(韓流) 근원지 대만서 한국의 우수 상품 '셀미인' 알리고파"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한류(韓流)라는 말의 근원지인 대만에서 한국의 수준 높은 제품을 알리고 싶습니다. "

미국, 대만에 무역대표단 파견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재대만미국협회(AIT)는 미국 무역대표부(USTR)가 파견한 무역대표단이 대만을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

중국의 대만인거주증 시행 열흘만에 2만2천명 신청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이달 1일에 중국이 발행하기 시작한 대만인을 위한 거주증(居住證)이 발행 열흘만에 2만2천 명이 신청했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