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8월 6, 2019의 게시물 표시

국민당 한궈위, "총통은 대만을 사랑하지 않는다"⋯총통, "말뿐"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국민당 총통후보 한궈위(韓國瑜) 가오슝시장이 지난 3일 타오위안(桃園)을 방문한 자리에서 대만 총통에게 "나라를 사랑하지 않는다"며 그 나라는 중화민국으로 중화민국을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는다고 비판했다.

태풍 3개?! 9호 태풍 레끼마 대만행

8호, 9호, 10호 태풍의 예상 이동경로[대만 중앙기상국]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9호 태풍 레끼마(LEKIMA)가 대만을 향하고 있는 것으로 예보되고 있는 가운데 10호 태풍 '크로사'가 오후 2시 괌 인근 해상에서 형성됐다고 대만 중앙기상국이 밝혔다.

대만 음료업체 홍콩서 일국양제 지지 논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홍콩에서 한 대만 음료수 업체가 일국양제(一國兩制) 유지를 지지하고 폭력 시위대의 파업에 반대한다고 밝혀 논란이 됐다. 이팡수이궈차(一芳水果茶)의 과일차[홈페이지 캡처]

대만은 일본의 화이트리스트에 없어⋯"한일무역 갈등 장기화되면 대만 제조업체도 영향"

[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일본이 2일 한국을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시키기로 결정한 가운데 대만 언론들은 대만이 일본 무역 화이트리스트에 올라간 적이 없었다고 전했다.

대만민중당(台灣民眾黨) 창당대회⋯타이베이시장 당주석 올라

대만민중당 주석에 오른 커원저 타이베이시장 [뉴토크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커원저(柯文哲) 타이베이시장이 6일 타이베이 대만대학병원 국제회의센터 201호에서 '대만민중당'(台灣民眾黨) 창당대회를 열었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타이베이 토막살해범, 1심서 사형 판결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2018년 타이베이 시내에서 토막 살해를 저지른 범인이 1심에서 사형을 선고받았다. 가오 씨가 살해당한 장소[ETTODAY 캡처]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