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월 27, 2021의 게시물 표시

타오위안 사는 18세 대만여성, 자가격리중 원인불명 돌연사

  [연합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7일 오전 타오위안시에 거주하는 18세 여성이 자가격리 중 돌연 사망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신문에 따르면 추모 씨로 알려진 18세 여성은 자택에서 자가격리 중 이날 오전 11시경 부모에 의해 숨친 채 발견됐다.  부모는 숨이 맞아버린 딸을 보며 포기한 채 소방 당국에 신고했다.  경찰은 사인 불명으로 검찰에 정확한 조사를 의뢰했다.  이 여성은 간질 병력이 있으며 지난 1월 14~16일 사이 위생복리부 부립 타오위안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  타오위안병원에서 코로나19 감염자의 확산으로 이 여성은 자가격리자로 분류돼 19일부터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對此,莊人祥表示,邱女在5日至19日,以及21日至23日,都在桃園區某醫院住院;她住院期間剛好隔壁床是部桃隔離的專案病人,因此她成為部桃病人出院的同住病患,才被匡列隔離。   莊人祥指出,邱女本身有慢性病史,所以會請法醫相驗,若採檢後排除是新冠肺炎病患,就會依一般屍體來處理。

대만서 일하는 외국인 간병인, 하루 평균 10.5시간 일하고 평균 월수입 80만 원 이하

  참고용 사진[인터넷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일하는 외국인 돌봄이(간병인)이 하루 평균 10.5시간을 일하면서 월수입은 2만 대만달러(80만 원) 이하로 나타났다.

27일 대만서 신규 코로나 확진사례 3건 추가돼

천스중 위생복리부장 [중앙전염병지휘센터]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7일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사례가 3건 늘었다고 밝혔다. 모두 해외유입사례다. 

27일 타오위안병원 관련 격리자 3482명

  위생복리부립 타오위안병원[위키피디아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27일 기자회견에서 위생복리부 부립 타오위안병원 군집감염 우려와 관련, 3482명이 현재 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락토파민 우려한 중국, "대만산 육류제품 수입 금지"⋯ 대만, "중국은 일찌감치 대만산 돼지에 수입 금지했다"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 중국이 대만이 생산한 육류제품에 대한 수입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27일 대만 언론들에 따르면 이날 주펑롄(朱鳳蓮) 중국 대만판공실 대변인이 정례 브리핑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대만 돼지들 [가오슝시 농업국]

2021 타이베이국제도서전, 2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

[TIBE 사이트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021년 타이베이국제도서전이 26일 온라인으로 개막됐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