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6월 10, 2019의 게시물 표시

"대만 여신들의 남편은 외국인?"

비비안수(徐若瑄,Vivian)은 싱가포르 사업가 리윈펑(李雲峰)과 2014년에 혼했다.[인터네 캡처]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일본 유명 가수와 결혼한 대만 유명 연예인 린즈링(임지령, 林志玲), 그 외에 누가 외국인 배우자를 선택했을까?

[대만 날씨] 11일(화) 큰비 내릴 듯

비오는 대만[전미숙 촬= 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11일 큰비가 내릴 것이라고 예보했다.

야시장에서 피해야 할 음식 5가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최근 대만 유명 연예인이 대장암으로 사망하면서 야시장에서 가급적이면 피해야 할 음식이 화제에 올랐다.

차이잉원, "대만은 홍콩을 돕고, 우리는 대만을 보호한다⋯일국양제는 대만인 선택 아냐"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차이잉원(蔡英文) 대만 총통이 9일에 이어 10일에도 '중국 송환 반대'를 외치며 민주와 자유를 외치는 홍콩인들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중국에 날세운 미국, '대만카드' 만지작? 환영하는 대만

[www.defense.gov]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국과 무역전쟁을 벌이고 있는 미국이 공식 보고서에서 대만을 국가로 칭했다고 자유시보 등 대만 현지 언론들이 8일 보도했다.

민진당, 대만 총통 선거 후보 선출 위한 여론 조사 실시

2020년 대만 총통 선거에 참여한 민진당 후봐 선출 위한 여론 조사 실[전미숙 촬영 = 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대만 여당인 민진당( 民進黨 )이  10일부터 2020년 대만 총통 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여론 조사를 시작한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