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8월 7, 2020의 게시물 표시

중화항공, '화물' 덕분에 올해 2분기 24.59억NTD 흑자

중화항공 항공기 [사이트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전세계 항공업계가 불황 속에 빠지며 적지 않은 항공사들이 구제 금융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대만 중화항공이 올해 2분기 화물 덕분에 '깜짝' 이익을 냈다.

일본 정치인들 리덩후이 총통 조문단 꾸려 9일 대만 방문

[대만 중앙통신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7월 30일 리덩후이(李登輝) 대만 전 총통이 9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일본에서 7명의 의원들이 조문단을 꾸려 9일 대만을 방문한다고 대만 언론들이 7일 전했다.

미국 장관의 대만 방문에 중국 불만 vs 대만 분노

알렉스 아자르 미 보건복지부 장관[위키피디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미국 알렉스 아자르 보건복지부 장관이 오는 9일 대만을 방문할 것으로 알려지자 중국이 강한 불만을 표한 데에 대만은 분노를 표출했다.

일본서 대만 돌아간 30대 일본남성 코로나19 확진판정

[대만 연합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일본으로 돌아간 30대 일본인 남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대만서 홍콩 간 코로나19 확진자 알고보니 대만인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지난 5일 대만에서 홍콩으로 돌아간 여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6일 대만 중앙전염병지휘센터는 이 여성이 홍콩 사람이 아닌 대만 사람이라고 밝혔다.

대만 단수이강에서 사람 머리 떠올라

현장 [자유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신베이시(新北市) 바리구(八里區)에서 사람 머리가 발견되었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