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8월 7, 2017의 게시물 표시

[포토뉴스] 김수현 대만팬들 1천500명 단체관람 현장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김수현 대만팬 후원회인 '저스트 김수현', 김수현 대만팬후원회 등 대만내 모든 김수현 팬클럽들은 직접 대만 타이베이, 타오위안(桃園), 타이중(台中), 타이난(台南), 가오슝(高雄) 등 4개 도시의 극장을 직접 빌려 8월 4~6일 3일간 10회에 이르는 자체 상영회를 개최했다. 여기에는 1천500명이 직접 행사에 참여했다.

김수현 대만팬 1500명 영화'리얼'관람…4천만원어치 표도 단체구매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김수현 주연 영화 '리얼'이 개봉하자 대만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대만 타이베이 올해 최고기온 경신…'불타는 고구마'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대만 타이베이의 온도가 7일 다시 올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포토뉴스] 대만 위안부 박물관 '할머니의 집'(阿媽家)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최근에 대만 유일의 위안부 박물관 '아마자'(阿嬤家·할머니의 집,AMA MUSEUM)를 다녀왔다.


타이베이 야시장 먹거리 1위 '취두부'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5일 타이베이시가 인터넷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타이베이 야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먹거리는 취두부라고 발표했다.


간 큰 韓남성, 대만 여당 민진당 잠입해 절도후 체포

전력수급문제 맞은 대만, 사용량을 줄여 해결한다

[대만은 지금=류정엽(柳大叔)] 지난 3일 대만 연합보와 중국시보 등은 최근 쌍태풍을 맞아 송전탑이 쓰러진 뒤  130만㎾의 전력 수급문제가 발생했지만 정부는 가동이 중단된 원자력 발전소 대신 전력 사용량을 줄이는 방안을 택했다고 전했다.



대만 전화사기범 18명 인니서 체포 후 中 압송…동일범죄 혐의로 대만인 131명 중국에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8월 3일 인도네시아에서 체포된 18명의 대만 전화사기범이 또다시 중국으로 강제추방됐다고 대만 언론들이 보도했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