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5월 31, 2017의 게시물 표시

에미레이트 항공사 대만 직원에게 '중국 오성기' 배지 강요해 대만인들 공분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중동의 에미레이트 항공이 대만 직원에게  '하나의 중국' 원칙을 적용해 중국 오성기 배지를 착용토록 지시해 대만인의 공분을 사고 있다.

대만에서 가장 신뢰도 떨어지는 직업 TOP5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30일 한 시민단체는 대만 사회의 신임도 조사를 통해 대만인들이 가장 신뢰도가 떨어지는 다섯 가지 직업을 발표했다.

본 조사는 4월 13일부터 6일 간에 걸쳐 대만내 20대 이상 성인 남녀 1천7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오차율은 ±3%다.

1위. 기자
2위. 정부 관료
3위. 민의 대표
4위. 법관
5위. 총통


대만 장기기증 공익광고, "누구나 위대해질 수 있다"

[대만은 지금=전미숙(田美淑)] 국립 대만대학 병원(NTUH)에서 장기기증 장려를 위한 공익 광고 영상이 페이스북에서 약 7만명의 '좋아요'를 받으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誰都可以偉大--請支持器官捐贈>>

대만 노동부, "대졸 취업자 평균 월급 '최고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31일 대만 노동부는 대학교 졸업생 취업자 평균 월급을 조사해 발표, 최고치라고 밝혔다.


대만, 낡은 트럭 교체시 보조금 지급…PM2.5 감소 예상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환경보호서는 대기 오염을 줄이기 위해 낡은 트럭을 교체하는 보조금 제도 초안을 마련했다.

EXID와 크레용팝...'제1회 골든 페더 어워드' 게스트로

[대만은 지금=전미숙(田美淑)] 지난 27일 제1회 골든 페더 어워드(金羽獎,Golden Feather Awards,GFA) 시상식에 한국 유명 아이돌 EXID와 크레용팝이 게스트로 참석했다.

이메일로 '대만은 지금'을 구독하세요:

Delivered by FeedBurner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