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10월 12, 2020의 게시물 표시

만두와 커피의 조합? 대만 만두 체인점 바방윈지(八方雲集), 커피체인점 단테커피 지분 약 70% 매입

  바방윈지 [사이트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군만두 대왕'으로 불리는 군만두 전문점이 최근 대만 커피체인 지분 약 70%를 인수해 주목된다. 

대만 제1야당 중국국민당, "당명 개정하지 않겠다"

  [페이스북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제1야당인 국민당이 당이름 개명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구글서 대만 중화민국 건국일이 1949년 12월 7일로 표시돼

대만 중화민국 건국일이 1949년 12월 7일이라고 표시된 구글페이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구글에 대만 중화민국 건국일이 1949년 12월 7일로 표시돼 논란이 됐다. 

국민여동생 어우양나나 논란에 대만 문화부장, "벌금 부과한 적 없다⋯중국이 가장 비난 받아야 "

  어우양나나 [웨이보]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국민 여동생으로 알려진 어우양나나(歐陽娜娜), 장샤오한(張韶涵) 등이 10월 1일 중국 국경절에 '나의 조국' 등의 노래를 부른 것이 논란이 되면서 대만 정부가 그에게 벌금을 부과한다는 설이 돌고 있는 가운데 이융더(李永得) 대만 문화부장은 12일 벌금을 부과에 대해 부인했다. 

홍콩에서도 대만 청천백일만지홍기는 금지의 상징물이 됐다

  [자유시보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의 국기 청천백일만지홍기는 최근 중국의 국가보안법이 시행된 홍콩에서도 금지의 상징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류군의 횡설수설] 대만의 '소고기 외교'? 유일한 남미 수교국 파라과이산 소고기 수입 급증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 있으면서 한국에서 이론 상으로 알았지만 몸소 느낄 수 없던 게 있다면 바로 수출입 시장이 정치경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대만서 판매되는 파라과이산 소고기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