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은 아울렛 전쟁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 12월 고속철도 타오위안(桃園) 역에서 걸어서 진입할 수 있는 글로리아 아울렛이 생긴 후 금일(1월 27일)에는 신베이시(新北市) 린커우(林口)에 대규모의 아울렛이 정식 오픈합니다. 그리고 9월 경 대만 중부에도 아울렛이 하나 더 생길 예정입니다. 전문가들은 대만 아울렛 시장 규모가 200억NTD가 넘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자료사진 / MITSUI OUTLET PARK 27일 린커우에 오픈하는 산징(三井, Mitsui)아울렛 파크는 220개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며, 타오위안의 글로리아 아울렛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먹거리를 대폭 강화하는 한편, 운동, 여가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니즈를 원스탑으로 해결하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금년 매출액 60억NTD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자체적으로 예상하는 고객의 비율은 관광객 20%, 내국인 80%로 바라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산징(MITSUI) 아울렛 파크 / UDN 산징의 경우 일본에 이미 13개 아울렛을 갖고 있는 경험이 풍부한 기업인데요. 산징 대표는 "화려한 경치를 자랑하진 곳에 위치해 있지는 않지만 일본에서의 경험을 살려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대만 소비자들의 구매력은 날이 갈수록 세지고 있고, 백화점 내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은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브랜드만 입점해 있는 상황"이라며, 대만은 시장잠재력이 충분하다는 입장을 보였다. 금년 중에 또 다른 아울렛이 문을 열 예정입니다. 리바오러위엔(麗寶樂園)이라는 아울렛인데요. 타이중시(台中市)에 위치한 이 곳 역시 고속도로 인터체인지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3370대 차량을 동시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중부지방 고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곳은 대만 사람들에게 놀이공원으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금년 9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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