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7, 2020의 게시물 표시

대만 정치대 교환학생 1명 코로나19 확진, 학생 2명 격리돼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대만에서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대만 명문대 국립정치대학(國立政治大學)에서 1명의 확진자와 2명이 자가격리, 54명의 교수와 학생이 자가검역 중인 것으로 대만 언론들이 27일 전했다.

대만서 격리된 영국인, "격리소 감옥 같다" 말해 논란

캡션 추가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에서 격리된 영국인 여성과 호주인 남성 커플이 논란에 휩싸였다.

27일 대만서 코로나19 확진자 15명 늘어 모두 267명 확진

27일 코로나19 확진자를 발표하는 천스중 위생복리부장(장관)[유튜브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27일 대만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진 사례가 15명이 늘었다. 이로써 모두 267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대만, 국제적 입지 넓어질까? 미국 트럼프 대통령, 타이베이법에 서명해

[차이잉원 총통 트위터 캡처]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6일(현지시간) '타이베이법'(Taiwan Allies International Protection and Enhancement Initiative Act)에 서명했다고 대만 언론들이 보도했다.

대만 외교부, 3월 21일 이전 입국한 외국인에 30일 비자 연장

[대만은 지금 = 전미숙(田美淑)] 외교부는 3월 21일 전에 무비자 등으로 입국한 외국인 비자가 추가 신청 없이 자동으로 30일 연장된다고 발표했다고 대만 언론이 보도했다. 자료 화면[픽사베이 캡처]

폭스콘(훙하이)그룹, 대만 마스크공장 설립허가 받아

궈타이밍 훙하이그룹 창립자 [훙하이그룹]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한국에서 폭스콘으로 알려진 대만 훙하이(鴻海)그룹이 이 마스크 생산을 위한 의료기재 허가를 받았다고 27일 대만 언론들이 전했다.

대만 교통부, "모든 기차역, 고속철도역 체온 측정 실시"

타오위안 기차역에 설치된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류정엽 촬영=대만은 지금] [대만은 지금 = 류정엽(柳大叔)] 대만 교통부가 성묘철인 청명절 연휴를 앞두고 싡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 감염 확산을 예방하고자 주요 기차역과 고속철도역에서 체온 측정을 전면적으로 실시한다.

[대만은 지금] 후원하기

최신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