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월 22, 2016의 게시물 표시

[연예] 아시아의 왕자 이광수, '우주소녀'의 상큼함에 빠지다..

▲ 한중 합작프로젝트  걸그룹  '우주소녀',  12명의 소녀들의 귀염 발람 상큼함에 빠지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는 데뷔를 앞두고, 데뷔곡 「MOMOMO」 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데뷔곡 「MOMOMO」 의 뮤비에는 '우주소녀' 12명의 멤버와 런닝맨으로 예능한류를 이끌고 있는  아시아의 프린스 이광수가 까메오로 참여했다. 이광수는  「MOMOMO」 뮤비에서의 익살스럽 고 귀여운 이미지로 자신만의 예능감을 한껏 뽐냈다. 우주소녀의 데뷔곡  「MOMOMO」 는 오는 25일 정식판이 공개된다고 한다.
21일 SBS 음악프로 '인기가요'에서 우주소녀들의 깜찍한 예고 동영상 '우리는 누굴까요?'의 공개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형 한중합작 걸그룹 인만큼 그들의 데뷔무대의 성공이 궁금하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인기가요'에서의 신인걸그룹 '우주소녀' 데뷔무대를 기대해 본다.




▲우주소녀의 데뷔곡 「MOMOMO」 의 아시아의 프린스 이광수 예능감 폭발

[대만생활] 2016년 등불축제, 22일 화려한 개막!

금년 들어 27회를 맞이하는 등불축제는 타오위안에서 금일(22일) 개막했다. 21일(일요일) 시연을 끝으로 오늘부터 시작된 등불축제는 3월 6일 (일요일)까지 계속 된다. 

2016년 원숭이해를 맞이하여 원숭이의 민첩함의 특징을 살려 '활력있는 원숭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테마 등불을 만들었다고 랜턴 디자이너 린쟈웨이(林佳葦)교수는 밝혔다. 
전세계 유명 미디어 디스커버리(Discovery)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축제 중의 하나로 ‘타이완 등불축제’를 꼽았다. 이번 등불축제는 타오위안에서 가장 많이 존재하는 생태 연못과 다원화 족군의 특색을 살리고자  빛 기술을 활용하여  ‘다문화’, ‘과학기술의 꿈’ 등을 표현하였으며, 타오웬의 매력적인 모습을 연출하였다.


주등불은 서유기의 손오공을 주제로 삼았다. 높이는 26미터로 황금갑옷을 입고, 왼손에는 여의봉을, 오른손에는 타오위안을 상징하는 복숭아를 들고 있으며, 구름을 타고 있는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외 무동도원(舞動桃源), 상후헌서(祥猴獻瑞), 몽환기연(夢幻奇緣),  조어화향(鳥語花香) 등 총 4개의 부등불을 비롯하여 점등대, 꿈의 비상을 상징하는 영빈문, 축복의 등불숲, 전통등불구역, SF서유기 등불 구역, 우주타워, 기타 등불 구역으로 나뉘어져 그 어느 때 보다 화려하고 멋진 등불을 선사한다. 

등불 뿐만 아니라 많은 문화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대만 민남, 하카, 원주민 등의 전통 공연을 비롯하여 일본 차옥정귀태구, 한국  드럼캣(Drum Cat)등 의 축하 퍼포먼스도 볼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만사회] 전 여친 살해, 무기징역 및 1천만 NTD 배상 판결

타이완 지룽시(基隆市)에서 발생한 전 여자친구 살해 사건에 대해 법원은 무기징역과 유가족에게 1천만 NTD를 배상하라는 판결이 선고되었다.

구모 씨(32세)는 재작년 10월 12세 연하 여모 씨(20세)와 교제를 시작하였다. 교제 기간 중 가해자 구모 씨가 소유욕이 너무 강하고 난폭한 성격을 참지 못해 교제 반년 만인 작년 3월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 후 일체 연락을 끊었다. 하지만 구모 씨는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내연남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 하에 그녀의 학교, 아르바이트 하는 곳까지 쫓아다니며 끈질기게 재결합을 요구했으나 피해자 여모 씨는 거절했다.

구모 씨는 작년 5월 21일 피해자 집 앞에 숨어 그녀를 기다렸다. 그녀의 집 앞에 한 남성이 휴대전화를 보며 서 있는 것을 발견하고, 내연남으로 오해, 질투심에 휩싸여 칼로 그녀를 8차례나 찔렀다. 하지만 집 앞에 서서 휴대전화를 들고 있던 남성은 피해자의 친오빠였다.

8차례 찔린 그녀는 늑골과 폐에 심한 중상을 입었고, 가해자 구모 씨는 혐의를 부인하기 위해 자신이 손에 쥐었던 칼을 쓰러진 그녀의 손에 쥐어 준 후 자신을 3차례 찔렀다. 병원에 이송되었으나 과다출혈로 그녀는 사망했고, 자작극을 벌인 그는 목숨을 건졌다.
작년 12월  법원은 살인죄로 무기징역을 선고했고, 19일 열린 민사소송에서 그녀의 부모에게 심적고통과 정신적 피해보상을 명목으로 총 1000만NTD를 지급하라는 판결이 내려졌다.


[대만연예] 핑크빛 열애! 송지효와 진백림 같이 탕위안을 먹다!

▲ 21일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 공식 웨이보에 올라온 송지효와 진백림의 원소절 포스터
▲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 포스터 속 중앙의 진백림과 송지효
런닝맨으로 한류스타의 반열에 오른 송지효와 대만 우상극의 스타배우 진백림,  두 스타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에 출연한다. 중국 장쑤tv와 한국의 mbc가 포맷을 제공한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 포스터를 원소절(대보름)을 맞아 공개,  포스터 속의 송지효와 진백림의 모습이 달달하다.  오는 28일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이 그려가는  가상 결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가운데 첫 촬영으로  서울의 삼청동 거리에서 촬영을 마쳤다. 지난 시즌1에 출연한 슈퍼쥬니어의 최시원과 리우웬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시즌2의 송지효와 진백림 커플은 어떤 그림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된다.    ▲송지효와 진백림 서울 삼청동거리에서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 촬영 컷
사진출처 "장쑤tv"
다른 기사 보기 [대만BIZ] 기업인들이 선호하는 대학은 어디일까?  [대만특집] 대만은 지금 아울렛 전쟁 돌입  [대만정치] 타이베이市長, 350KM 자전거 일주